3호선 화정역, 5천만원대 확실한 투자처! 이스마트빌 관심 집중!!

  • Array
  • 입력 2010년 4월 10일 12시 50분


코멘트
미분양 아파트에 한시적으로 적용됐던 양도세의 면제혜택이 지난 2월11일자로 종료됨에 따라 부동산 시장에 일대 지각변동이 일어났다. 과거 아파트를 중심으로 시세 상승을 통한 적극적인 투자가 주를 이루었던 반면, 올 상반기의 투자 관심은 국내 수익형 부동산의 신흥세력으로 각광받고 있는 호텔형 원룸텔에 대한 인기가 급격히 상승하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 최근 싱글족의 급격한 증가세와 더불어 국토해양부에서 발표한 주택법 개정에 따라 새로운 시장에 진출한 원룸텔, 고시텔 (이른바 도시생활형주택)에 투자한 투자자들이 초유의 호황을 맞고 되면서, 1-2인 싱글족을 겨냥한 호텔형 원룸텔에 대한 수요 및 투자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것이다.

때마침 지하철 3호선 “화정역” 초 역세권에 국내 최초로 유럽형 복층 원룸텔을 분양하고 있는 (주)미래 생활주택(CEO: 박지선)의 “이 스마트빌” 이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주)미래생활주택에서 분양하는 이 스마트빌은 소액5천만원대 투자로 매월 5-60만원의 안정적인 월세를 받을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으로 소위 수도권 서북부의 황금 임대 사업으로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스마트빌은 국내 최초로 룸과 주방이 완전 분리된 유럽형 주거시설로 쾌적성이 뛰어나다. 분리된 주방에는 아침, 저녁식사를 무료로 할 수 있도록 배려하여, 세입자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였다는 평가다. 이에 지금도 입주를 준비하는 세입자들이 줄을 서 있을 정도여서 공실율 걱정이 전혀 없다는 것이 투자자들에게 가장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특히 세탁기, 냉장고, 전자렌지, TV겸용모니터, 책상, 의자, 신발장, 수납장, 샤워실, 화장실등 가전,가구가 풀옵션 시설로 돼있어 그야말로 몸만 들어와 살 수 있게 된 점이 임대수요자 사이에서는 폭발적인 인기다.

여기에 수도권 서북부 최고 알짜상권으로 소문난 화정 역세권은 풍부한 임대수요와 인근 지역의 개발호재 등이 맞물려 저금리와 불경기에도 끄떡없는 황금 임대 투자 지역으로 급 부상하고 있다.

또한 서울, 강남권 최고의 임대수요로 이어지는 골드벨트라인 인 지하철 3호선 “화정역”은 이마트, 세이브존, 롯데마트, 고양 터미널, 덕양구청, 고양경찰서, 고양소방서, 고양우체국등 공공 기관과 학원가 및 유흥상권이 밀집되어 있어, 앞으로도 이 지역의 투자력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예견되고 있다.

층, 호수 배정은 선착순이며 높은 경쟁률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고 접수 번호를 받아두면 우선 배정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 신청계좌 : 기업은행 427-059004-04-011
- 예 금 주 : (주)미래생활주택
- 신 청 금 : 100만원(미 계약시 전액환불)
- 분양문의 : 031-967-090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