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 '온라인영어강좌 사이트에서 동영상으로 영어공부한다.'

  • Array
  • 입력 2010년 3월 15일 13시 50분


코멘트
영어학원을 다니기 힘들정도로 바쁜 현대인들도 이제 생활영어등 영어회화를 공부하기 위해 고민 할 필요가 없다. 24시간 언제나 오픈되는 왕초보영어회화 인터넷영어 사이트에서 동영상으로 영어회화, 영어문법, 영어듣기, 영어말하기등의 영어교육을 받으면 되기 때문.

인터넷영어회화 전문 사이트 띵크잉글리쉬(대표 주세훈 www.j-thinkenglish.com)는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영어회화 공부를 할 수 있는 동영상 영어강의 서비스를 하고 있어, 영어과외를 받기 원하는 기초영어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 영어학습 사이트는 모든 영어회화강의를 MP3로 다운로드도 가능해 버스나 지하철등 인터넷이 없는 곳에서도 초급영어회화를 공부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2010년 3월 현재 4만6천여명에 육박하는 회원수를 보유한 이 사이트는 기초영어회화에 초점을 맞추어 동영상 학습시스템이 개발되어 있고, 영어기초 뿐만 아니라 영어학원에서 공부하던 영어문법, 영어발음, 영어독해, 영어숙어, 영어단어외우기 등의 실용영어강좌는 물론이고, 영어면접, 이메일영어, 프레젠테이션영어에 이르는 비즈니스영어까지 다양한 영어강좌를 갖추고 있어 기초영어 수강생들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 영어인터넷강의 사이트의 메인강사인 제이슨(강사 장재혁)은 '영어는 배워야 할 공부가 아니라 말로 표현해야 할 언어'라며, '아기들이 한국말을 배울 때 처럼 자연스럽게 영어를 따라하다 보면 영어배우기가 재미있어진다' 고 설명하며 영어교육의 자신감을 내비췄다.

'하루에 한 표현씩' 이라는 주제로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는 '데일리띵크잉글리쉬' 코너는 인기강좌 중의 하나다. 지루해 지기 쉬운 영어학습의 단점을 매일 새로운 영어표현의 동영상영어회화 업데이트로 해결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어학원에서만 가능한 줄 알았던 선생님과의 커뮤니케이션도 효율적으로 해결하고 있다. 동영상강의 수강중 수업내용에 대해 궁한한 것이 있을 때 '선생님께질문'코너를 이용해 질문을 쓰면 제이슨 선생님이 직접 답변을 해주고 있어 넘기 힘든 오프라인의 벽도 단숨에 해결하고 있다는 평이다.

영어전문학원을 다니든, 인터넷영어 사이트를 이용하든, 초보영어회화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관심사는 '나도 과연 영어로 말을 할 수 있을까?' 일 것이다. 이 사이트의 '무료셈플강의' 코너에서는 레벨테스트 동영상을 통해 자신의 현재수준을 체크하고, 어디서 부터 어떻게 영어공부를 시작해야 하는지 자세히 알려준다. 또한, 영어회화 잘하는 법 에 관한 방향도 동영상으로 제시 해 주고 있어 기초영어수강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1600여개에 달하는 강좌체험후기는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한다. 이 사이트에서 꾸준히 수강중인 김순미씨는 '요즘 영화를 보면 조금 알아듣는 말이 나와요' 라며 긍정적인 평가를 하고 있고, 두달째 수강을 하고 있는 김희수씨는 '정말 쉽게 가르쳐주셔서 이해가 금방금방 되네요'라며 현장의 목소리를 전했다.

미국직장에 취업을 하게 된 박민규씨는 '내가 그토록 찾던 파랑새가 이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며 더욱 열심히 공부하겠다는 다짐을 하고 있다. 영어회화공부는 필요한데, 영어회화 전문학원을 갈 시간조차 내기 힘든 바쁜 현대인들이 띵크잉글리쉬와 같은 인터넷영어 사이트에 큰 호응을 보이는 이유는 24시간 언제어느때나 필요한 시간에 영어회화 공부를 할 수 있고, 초급영어든 중급영어든 자신의 레벨에 맞는 맞춤형 영어회화 수강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주세훈 대표는 '차후 외국인과 실시간으로 영어회화를 할 수 있는 외국인 전화영어회화 시스템 및 화상영어 시스템을 탑재 해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수강료는 2010년3월 현재 2개월에 4만원대 라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수강료로 수강 할 수 있다.

도움말 : 필팝편집부
홈페이지: www.j-thinkenglish.com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