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유명 스타의 명품드레스를 내 결혼식에

  • 동아닷컴

- 동아TV 명품 웨딩박람회, 3월 13일~14일 개최

일생에 한번뿐인 소중한 결혼.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할 약속을 하는 자리이니만큼 그 누구보다 우아하고 아름답기를 예비 신랑, 신부 모두 바라기 마련. 이에 2-30대 여성들의 트렌드 가이드인 동아TV에서는 럭셔리한 고품격 웨딩서비스로 사랑받아온 스포엔샤 웨딩과 함께 3월 13일(토)-14일(일) 양일 간 청담동의 스포엔샤 사옥에서 ‘동아TV 명품 웨딩박람회 (http://www.dongatvwedding.com)’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억 드레스를 입어 화제가 되었던 윤수영 아나운서
2억 드레스를 입어 화제가 되었던 윤수영 아나운서
웨딩박람회는 선택할 수 있는 폭이 한정되어 있는 웨딩 컨설팅에 비해 결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 비교 분석해 볼 수 있어 현명한 예비 신랑, 신부에게 큰 인기이다. 하지만, ‘결혼의 계절’이니만큼 다양한 웨딩 박람회가 개최되는 이 때, ‘동아TV 명품 웨딩박람회’에서는 기존의 웨딩박람회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엔샤 웨딩 드레스를 입은 KBS 아나운서 윤수영, 탤런트 이태임, 탤런트 이유리
스포엔샤 웨딩 드레스를 입은 KBS 아나운서 윤수영, 탤런트 이태임, 탤런트 이유리
후원사인 스포엔샤 웨딩에서는 2-3,000만원 상당의 국내외 유명 스타들이 입어 화제가 된 명품 드레스로 전원 계약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3명의 신부에게 영화 속에 등장했던 베라왕, 캐롤리나 헤레나 드레스 무료 대여권을 증정한다.
또한, 김희선의 림 아크라, 송윤아의 오스카 드 라렌타, 전도연, 심은하의 베라왕 드레스 등톱 스타들이 입어 화제가 되었던 명품드레스를 입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그리고, 화이트데이를 맞아 예비 신랑님께 프로포즈용 사탕 꾸러미와 예쁜 화분을 드리고, 기념으로 간직하실 수 있도록 사진 촬영 후 유리액자에 담아 드리며, 스포엔샤에서 제작한 오십만원 상당의 최고급 실크 드레스 잠옷 및 스포엔샤와 동아TV가 엄선한 협력업체에서 마련한 쥬얼리 세트, 예단 주머니, 헤어 메이크업 50% 할인권, 황금열쇠고리 등 최대 20여 가지의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동아TV 명품 웨딩박람회 신청서를 작성 후 행운번호를 출력해 온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부 다이아 20개, LCD TV 2대, 신부배자 20개, 신랑한복 10벌, 순금열쇠고리 200개, 발리 신혼여행 상품권 2매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동아TV 명품 웨딩박람회’는 박람회 홈페이지 (http://www.dongatvwedding.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02-548-2688,5088)로 문의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자료 문의]
동아TV 웨딩박람회 (http://www.dongatvwedding.com)
문의: 02-548-2688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