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좋은아침, “가상으로 만나는 스타의 2세” 사진 공개

  • 동아닷컴
  • 입력 2010년 1월 14일 10시 01분


일반인도 손쉽게 2세 얼굴을 볼 수 있는 길 열려…

사진제공=헬로우운세
사진제공=헬로우운세
13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2010년 60년 만에 돌아온 백호해, “가상으로 만나는 스타의 2세”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열애설을 공개 인정한 유해진-김혜수의 가상 2세 모습도 소개되어 두 사람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스타의 2세는 설경구-송윤아, 타블로-강혜정,유재석-나경은,이수근-박지연,주영훈-이윤미,신동엽-선혜윤,노홍철-장윤정,류승범-공효진,장동건-고소영,현빈-송혜교,이진욱-최지우,유해진-김혜수 커플이다. 그 동안 아기가 없어서 부부 사이가 안좋다는 오해도 받는 등 마음고생이 심했다는 주영훈씨는 방송에서 가상 2세 얼굴 깜짝 선물을 받고, “정말 신기하고 이런 아기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대단한 만족감을 표시했다.

SBS 좋은아침에 소개된 스타의 2세 얼굴은 동아닷컴에 운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헬로우운세가 스타 커플의 2세 합성사진을 보여준 것이며, 일반인들도 누구나 별다른 어려움 없이 두 사람의 사진만 있다면 쉽게 2세 얼굴을 볼 수 있다.

그동안 TV 예능 프로를 통해서 궁금증만 유발했던 연예인 사진 합성을 통한 2세의 얼굴을 만드는 기술을 일반인들도 직접 이용해 볼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얼굴인식 기술을 보유한 업체와 업무 제휴를 통하여 신개념 퓨전 운세를 만든 것이다.

단순히 2세 얼굴을 합성하는 기존 개념에서 한발 더 나아가 남자와 여자의 사진을 기본으로 얼굴 윤곽 및 중요 부위 78개 지점의 정보를 추출해 2세 얼굴을 제시하고, 그 아이의 운세까지 보여준다. 운세는 높은 적중률로 인하여 중국황실에서만 사용하고 일반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던 자미두수라고 하는 역학서를 토대로 운세로서의 정확성을 높여 신뢰감을 얻고 있다. 즉, 2세의 얼굴과 운명을 동시에 제시하는 것이다.

운세 정보는 아이의 성격과 기질, 학업과 직업, 건강, 재물, 부모와의 관계 등의 항목으로 나눠서 상세하게 제공된다.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풀어주게 될 ‘가상 2세 얼굴’,’미래 배우자얼굴’,’미래 가족얼굴’은 동아닷컴 운세(http://unse.donga.com)와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에서 이용할 수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