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9년 1월 9일 02시 58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KB카드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성전용카드 ‘KB스윗(Sweet) 신용카드’ 3종을 선보였다.
이 카드는 △젊은 여성을 위한 ‘스윗드림(Sweet Dream)’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에듀맘’을 위한 ‘스윗하트(Sweet Heart)’ △와인세대를 위한 ‘스윗라이프(Sweet Life)’ 등 3가지다.
3가지 카드에 공통으로 제공되는 ‘스윗서비스’ 외에 카드별로 특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스윗드림 카드는 피부전문관리점, 화장품점, 서점, 동물병원, 스타벅스, 커피빈에서 이용할 때 월 30만 원까지 5%의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스윗하트 카드는 학원, 학습지, 서점 등 교육 관련 업종과 산후조리원, 어린이집 등 육아 관련 업종에서 이용할 때 월 30만 원까지 5% 할인된다.
스윗라이프 카드는 병원 및 건강검진센터, 약국 등 건강 관련 업종과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포츠센터 등 레포츠 관련 업종에서 이용하면 월 30만 원까지 5%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3가지 카드 모두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GS마트), 홈쇼핑(CJ GS 현대), 온라인쇼핑(G마켓 인터파크)에서 이용할 때 월 10만 원까지 5% 할인된다.
일반, 플래티넘 등 2가지 등급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일반이 1만 원, 플래티넘이 10만 원이다.
신수정 기자 crysta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