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여자다 - 아기를 돌보듯 내 몸도 소중하게

  • 입력 2008년 9월 24일 09시 40분


임신과 출산을 하며 한 아이의 엄마가 된 후, 대부분의 여자들은 자기 자신보다 아기에 대한 생각으로 하루 종일 머릿속을 꽉 채우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아무리 지혜롭고 헌신적이라도 해도 엄마는 한 사람의 여자이기도 하다. 다만, 엄마가 되는 순간 엄마는 이 중요한 사실을 자주 혹은 아예 잊어버리곤 한다.

페미라이드와 함께하는 엄마를 위한 비밀 이벤트

산부인과와 비뇨기과 전문의가 공동 개발, ‘시크릿케어’라는 시스템을 통해 자궁건강의 기본이 되는 질의 안전과 건강을 관리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미향약품에서는 네이버 한 육아카페와 함께 <엄마를 위한 비밀 이벤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육아와 양육에만 열중하느라 정작 자신에게 소홀해진 엄마들을 위해 자궁과 질의 건강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주기 위한 일종의 캠페인인 셈이다. 이번 23일부터 진행된 페미라이드 샘플 응모 이벤트는 진행 직후 이미 추첨 인원으로 고지된 50명을 훨씬 넘는 리플이 실시간으로 달리며 엄마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열렬한 반응, “나 자신을 위한 뭔가를 신청해본다니 막 설레네요”

회원 대부분이 어린 자녀를 둔 엄마들로 구성된 만큼 응모 리플의 내용도 각양각색이었다. 가장 인상적인 내용은 “매일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만 신청하다가 나 자신을 위해 뭔가를 신청 해본다는 것이 설렌다”라는 한 엄마의 덧글이었다. 그 외에도 한 번도 여성 전용 클렌져를 사용해 본 적이 없다는 덧글도 있어 이번 이벤트는 페미라이드 뿐 아니라 엄마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FDA 승인, 여성 건강을 위한 탁월한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은 페미라이드 천연성분으로 제조되어 미국 FDA에서도 승인받은 페미라이드(www.femiride.com, 02-3444-1175)는 ‘시크릿 케어’를 위한 클렌저와 에센스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크릿케어’란 시크릿 존, 즉 질과 외음부의 청결한 위생 상태와 혈류순환의 개선을 위해 피부와 점막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외부로부터의 감염을 예방하거나 여성 질환을 호전시키는 등의 자기관리 시스템이다.

페미라이드를 통한 꾸준한 시크릿 케어로 질 손상이나 성교통을 미연에 방지하고 질건조증, 질염 등의 질환을 억제, 호전시킬 수 있다. 특히 질 전용 에센스는 세계적으로 흔치 않은 제품으로 높은 영양과 수분 보충의 효과뿐 아니라 세균감염의 방지와 진정, 수렴, 윤활 등의 효과가 있다.

시크릿 케어 전용 브랜드 페미라이드는 여성 전용 세정제, 에센스, 휴대용 세트로 구성된 기획 세트가 있으며 각각 낱개 구입도 가능하다.

제품구매는 페미라이드 홈페이지(www.femiride.com), 인터넷 쇼핑몰 G마켓, 옥션, 디앤샵을 통해 가능하다. 문의 02-3444-1175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