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7년 7월 26일 03시 11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대한건설협회(회장 권홍사)는 2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2007년도 제1회 임시총회를 열어 창립 60주년을 기념한 새로운 기업이미지(CI·사진)와 중장기 발전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CI에는 협회의 영문 이니셜인 ‘CAK(Construction Association of Korea)’를 바탕으로 우측 상단에 창과 터널, 빌딩의 모습을 3개의 사각형으로 형상화했다. 또 협회의 미래 비전인 창조(Creating)와 전진(Advance), 대한민국(Korea)의 의미도 담았다고 협회 측은 설명했다.
협회가 이와 함께 발표한 ‘비전 2015’에는 △글로벌 건설 환경을 위한 제도적 인프라 조성 △고객에게 감동과 신뢰를 주는 서비스 제공 △최고의 경쟁력을 위해 혁신하는 협회 등 3대 목표가 담겨 있다.
■경제4단체, 인니 대통령 초청 오찬
대한상공회의소 등 경제4단체는 25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방한 중인 수실로 밤방 유도요노 인도네시아 대통령을 초청해 오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손경식 대한상의 회장, 구본준 LG상사 부회장, 신헌철 SK에너지 사장 등 기업인 300여 명이 참석했다.
■롤렉스 GMT-마스터 Ⅱ 스틸제품 출시
■르노삼성, ‘엔젤센터’ 24시간 운영
르노삼성자동차는 ‘엔젤센터’라는 콜센터를 24시간 운영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엔젤센터에서는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차량 구입과 차량 관리 요령, 긴급 출동 서비스 등을 안내해 준다. 엔젤센터 전화번호는 02-300-3000과 080-300-3000.
■한국 보쉬, ‘디젤 서머 페스티벌’ 행사
보쉬의 한국법인인 한국로버트보쉬기전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28일∼8월 5일 동해안 낙산 해수욕장에서 ‘디젤 서머 페스티벌’을 연다.
디젤승용차 시승, 디젤 인젝터 압력 체험 등의 행사를 열고, 디젤 연비 측정 시뮬레이터 코너를 운영할 계획이다. 또 최근 선보인 현대 i30 디젤승용차 3대를 전시한다.
■엔씨소프트, PC방 사업자 전용카드 출시
엔씨소프트는 LG카드와 손잡고 게임업계 최초의 PC방 사업자 전용 신용카드인 ‘엔씨 패밀리존-LG카드’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엔씨소프트 PC방 상품인 ‘엔씨 패밀리존’을 결제할 경우 월 1.2∼1.5%, 연간 최대 54만 원의 게임 이용대금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주유 적립, 스포츠 관람 할인, 영화 및 놀이공원 할인 등의 혜택도 있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