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도 날씨도 걱정없어!” 봄나들이 ‘찰떡’ 아웃도어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3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Enjoy Life] K2

플라이하이크 퓨어
플라이하이크 퓨어
《야외 활동이 자유로워진 올봄, 벚꽃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도 예년에 비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꽃놀이를 더 화사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변덕스러운 봄 날씨를 이겨낼 ‘잇템’이 필요하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이번 봄 새롭게 선보이는 아웃도어 셋업과 한국인의 발볼에 딱 맞춰 발이 편한 하이킹화를 제안한다.

밝고 화사한 컬러감과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벚꽃길과 잘 어울리는 K2 신제품과 함께 올해 봄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한국인 발볼에 딱 맞춘 ‘플라이하이크 퓨어’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선보인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퓨어’는 신발의 내부 체적을 넓혀 발볼이 넓은 한국인의 발에 딱 맞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신발 앞 공간을 기존 대비 증가시켜 한국인의 발볼에 딱 맞게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신발 측면에는 듀얼 에지 머드가드를 적용해 거친 환경이나 어떠한 환경에서도 발을 보호해주며 안정감을 높여준다.

또한 꿈의 소재로 불리는 그래핀 폼과 K2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플라이폼을 미드솔에 적용해 보행 시 부위별로 서로 다른 압력에 따른 이중 물성을 구현해 최상의 쿠셔닝과 안정성을 선사한다.

K2의 기술력으로 한국 지형의 80% 이상 차지하는 화강암에 알맞게 개발된 아웃솔인 엑스그립(X-Grip)에 기존 대비 접지 면적을 200% 이상 넓힌 블록 패턴이 적용된 아웃솔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하고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전하게 움직일 수 있다.

신발의 내부와 외부를 하나로 접착시킨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은 가벼울 뿐 아니라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은 물론 착화감까지 향상시켰다. 블랙, 크림, 민트, 그레이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25만9000원.

변덕스러운 봄 날씨, ‘플라이슈트’ 하나로 해결
플라이슈트(FLYSUIT)
플라이슈트(FLYSUIT)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외출복 고민을 해결하는 아웃도어 셋업 ‘플라이슈트(FLYSUIT)’를 출시했다.

‘플라이슈트’는 고어 인피니움과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한 재킷과 스트레치 소재의 조거팬츠가 세트로 출시된 제품으로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모두 착장할 수 있도록 기획된 K2의 새로운 시리즈 제품군이다.

플라이슈트 재킷 상단에는 뛰어난 방풍, 투습, 발수 기능의 고어 인피니움 소재를 적용했으며 하단부에는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춰 일교차가 크고 날씨 변화가 잦은 봄 시즌 활용도가 높다. 세미 오버핏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으며 ‘플라이슈트 원더 조거팬츠’와 세트로 착장이 가능하다. 넥 카라 안쪽에 후드가 내장돼 있어 평상시에는 후드 없이 착용할 수 있고 우천 시나 강풍 등으로 필요할 때는 지퍼를 열어 후드를 꺼내 입을 수 있다.

K2 플라이슈트는 여성용은 밀크티, 포그, 미스티 민트, 핑크, 블랙 등 5가지 색상으로, 남성용은 블루 그레이, 그레이, 블랙 3가지 색상으로 각각 출시됐다. 가격은 상의 재킷은 23만 원이며 하의 조거팬츠는 12만9000원이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enjoylife#레저#k2#봄나들이#아웃도어#플라이하이크 퓨어#플라이슈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