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뉴스1|문화

더보이즈, 콘서트서 ‘타임리스’ 첫선…“타이틀 하고싶었던 곡”

입력 2022-08-07 19:12업데이트 2022-08-07 19:12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보이즈 /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그룹 더보이즈가 콘서트에서 신곡을 최초로 선공개했다.

더보이즈는 7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더보이즈 월드 투어 : 더비존 인 서울 앙코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IN SEOUL ENCORE)를 개최했다.

이날 더보이즈는 미니 7집 ‘비 어웨어’의 수록곡인 신곡 ‘타임리스’(TIMELSS) 무대를 이번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뒤, 캐주얼한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더보이즈는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아 라이브로 열창했다.

무대를 마친 뒤 뉴는 “저희가 타이틀 곡으로 하고 싶어 했을 만큼 좋아하는 곡이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영훈은 “뮤직비디오에 내가 너무 잘 나온 것 같다”고 했고, 주연은 “잘 나왔냐”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타임리스’는 더보이즈의 미니 7집 앨범 ‘비 어웨어’(BE AWARE)에 수록된 특별한 팬송으로, 멤버 상연, 현재, 뉴, 큐, 선우가 함께 작사에 참여해 더보이즈가 더비(공식 팬덤명)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는 가사로 옮긴 곡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5월 미국 LA를 시작으로 포문을 연 더보이즈 첫 월드 투어 ‘더비존’은 미주, 유럽, 아시아 주요 도시 등 대대적인 투어 일정을 이어왔다. 3개월여 투어 일정을 마친 이들은 이번 서울 앙코르 공연을 체조경기장에서 개최, 3일 전석 매진을 기록해 성장세를 입증했다.

이들은 오는 16일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로 컴백한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