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 이색 휴식 경험… 누하스, 4번째 안마의자 체험 공간 ‘누하스 가든’ 오픈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09-24 13:36수정 2021-09-24 13:3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실제 식물로 가득한 공간 구현
자연 속 휴식 콘셉트
브런치·음료·디저트 판매
안마의자 브랜드 누하스는 최근 인천 송도에서 ‘누하스 가든’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운영에 들어간다고 24일 밝혔다.

누하스 가든은 브랜드 4번째 시그니처스토어라고 소개했다. 식물로 가득한 실내에 안마의자를 배치해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자연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현했다고 한다. 배치된 식물은 계절에 맞춰 교체된다. 방문객은 곳곳에 배치된 안마의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브런치 메뉴와 디저트, 음료도 즐길 수 있다. 채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요리로 유명한 ‘양출’ 레스토랑과 맞춤 커피 서비스 ‘이미 커피 로스터스’, 제철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이는 ‘인시즌’ 등이 누하스 가든 메뉴 개발에 참여했다고 누하스 측은 설명했다.

누하스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19년 성수동 ‘누하스 아뜰리에’를 시작으로 ‘누하스 라운지’와 ‘누하스 플레이’를 운영하고 있다.

누하스 관계자는 “일상에 지친 소비자들이 누하스 가든에서 안마의자를 체험해보고 자연 속 휴식을 즐겨보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그니처 매장을 통해 누하스가 추구하는 휴식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한편 누하스는 새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다음 달 31일까지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미디어 채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누하스 가든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브런치 메뉴를 주문하고 인증샷을 남기는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포닝 굿즈 세트를 준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