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가을맞이 ‘리빙페어’ 진행… 최대 60% 할인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08-24 13:59수정 2021-08-24 14: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리바트·까사미아 등 80여개 브랜드 참여
‘리빙페어·이달의 리빙’ 운영
G마켓과 옥션은 가을을 맞아 홈테리어(홈+인테리어)족을 위한 ‘리빙페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세부 프로모션은 ‘리빙페어’와 ‘이달의 리빙’ 등 크게 2종으로 구성했다. ‘집콕족’을 겨냥한 상품에 초점을 맞췄다고 한다.

리빙페어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가구와 침구, 인테리어, 공구, 자동차, 반려동물용품 등 총 6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운영한다. 리바트와 쁘리엘르, 르헤브, 동서가구, 까사미아, 갤러리펫 등 총 86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지누스 메모리품 매트리스와 리바트키친 주방시공, 쁘리엘르 벽걸이 에어컨 커버, 이노하우스 액자형 명화 그리기 보석십자수 등을 할인한다.

할인쿠폰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 원까지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최대 15% 추가 중복할인쿠폰도 마련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 시에는 추가 5% 즉시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주요기사
이달의 리빙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운영한다. 이달의 시즌테마 상품과 오늘의 특가 혜택 마련했다. 생활 및 주방용품 등 리빙 상품과 함께 문구 및 사무, 건강 및 의료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할인쿠폰은 9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사이트별로 매일 2장씩 증정한다. 스마일페이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주철 G마켓 영업본부 부문장(전무)은 “가을 인테리어 시즌에 맞춰 가구부터 생활용품, 반려동물용품 등을 총망라한 대형 리빙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가을맞이 집 단장부터 각종 생활용품까지 리빙에 필요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