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2기 비대면 발대식 성료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7-28 09:00수정 2021-07-28 09: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대성우그룹의 대학생 서포터즈인 ‘현대성우 챌린저스’ 2기 발대식이 비대면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으로 개최됐다.

현대성우그룹은 지난 2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발대식에 최종 선발된 12명의 현대성우 챌린저스가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현대성우그룹의 기업 가치관인 도전을 각종 콘텐츠로 함께 실현해 나갈 대학생 서포터즈다.

현대성우 챌린저스 2기 발대식은 김병호 현대성우쏠라이트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챌린저스 개별 소개 △현대성우그룹 소개 △활동 가이드 안내 △랜선 단체사진을 촬영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오는 11월까지 약 4개월간 각종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한다. SNS 등 현대성우그룹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 부문 등 모빌리티 산업에 대한 대중적 소통에 앞장설 예정이다.

주요기사
또 챌린저스는 소정의 활동비, 프로필 촬영, 실무자 멘토링, 기념 선물 등을 제공받는다. 미션을 완수한 챌린저스에게는 수료증 발급, 포상금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현대성우그룹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우수하고 훌륭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최종 12명을 선별하는 데 어려움이 많았다”며 “뉴미디어 채널을 통해 선보일 현대성우 챌린저스들의 참신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성우그룹은 주물 제품, 알로이 휠, 배터리 등을 제조하는 국내 굴지의 자동차 부품 기업이다. 모터스포츠팀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창단 및 후원하고 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