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문화

ABC마트, 여름 맞이 상반기 결산 ‘블루 ABC데이’ 할인 진행… 최대 70% 할인

입력 2021-07-09 13:46업데이트 2021-07-09 13:48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 달 5일까지 할인 행사 진행
텐트·여행 상품권 등 경품 이벤트 운영
ABC마트 블루 ABC데이 할인 행사 이미지
ABC마트는 9일 휴가를 준비 중인 소비자를 위해 인기 슈즈와 의류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블루 ABC데이’를 다음 달 5일 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블루 ABC데이는 ABC마트가 매년 여름 시즌 역대급 물량으로 파격 할인을 제공하는 상반기 결산 할인 행사다. 올해는 ‘미션임파서블루 ABC데이’ 테마를 적용해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지친 소비자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선호도 높은 제품을 엄선했다고 한다.

휴가지에서 활용하기 적합한 스포츠샌들과 키즈샌들, 슬라이드 등을 비롯해 슬립온과 뮬, 스니커즈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품목으로 준비했다. 주요 브랜드로는 아디다스와 리복, 휠라, 반스 등이 참여하며 각 브랜드별 바캉스 룩을 제안한다.

행사는 공식 온라인몰인 아트닷컴과 전국 ABC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할인 행사와 함께 일정 구매 조건을 만족하면 150만 원 상당 텐트와 캠핑 용품, 하나투어 여행상품권(50만 원 상당), ABC마트 기프트카드(5만 원권), 플로깅백, 라면팩 및 수저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파격적인 혜택을 얻고 알찬 상품을 활용해 힐링 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