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아웃도어의 계절 산뜻하게 즐겨볼까

권혁일 기자 입력 2021-04-22 03:00수정 2021-04-22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EnjoyLife]레드페이스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다. 날이 따뜻해질수록 다양한 야외 활동에 대한 욕구도 커지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색깔의 기능성 재킷을 출시했다.

레드페이스가 내놓은 콘트라 액티브 하이 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은 물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도 좋다. 이 덕분에 일교차가 큰 봄 야외 활동 때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가슴 부분의 보조 주머니와 안주머니에 지퍼를 달아,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하는 데 용이하다. 또한 입체 패턴을 적용,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 스냅 단추를 통한 탈부착, 스트링을 이용한 크기 조절이 가능한 후드는 날씨나 상황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콘트라 액티브 하이 재킷은 머스터드, 네이비, 블랙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3만8000원이다.

콘트라 액티브 하이 우먼 재킷 역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 옷 사이로 스며드는 바람을 완벽히 차단하고 투습력 또한 우수하다. 쉽고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편의성을 더했으며, 입체 패턴과 지퍼 배색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콘트라 액티브 하이 우먼 재킷의 색상 구성은 핑크, 화이트, 블랙으로, 가격은 13만8000원이다.

주요기사
한편 레드페이스는 이달 초부터 신상품 재킷 출시를 기념해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하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판촉 활동에 나섰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진 요즘, 화사한 색상의 제품들이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권혁일 기자 moragoheyaji@donga.com
#enjoylife#레저#레드페이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