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봄맞이 미각 여행 5

글/계수미 기자 , 박해나 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입력 2021-03-23 03:00수정 2021-03-23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Hotel Dining info
파크 하얏트 서울
‘고메 앳 더 파크’ & ‘플라워 애프터눈 티’



디너 메뉴로 구성한 ‘고메 앳 더 파크’ 프로모션을 레스토랑 3곳에서 선보인다. 도다리, 금태, 참돔, 주꾸미, 봄나물 등 제철 식재료가 미각을 북돋운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5코스 ‘시그니처 세트’와 6코스 ‘노빌레 세트’를 선보인다. 모던 한식 레스토랑 ‘더 라운지’는 5코스 ‘더 팔레트·봄날 디너 세트’를 선보인다. 주꾸미 무침, 돼지안심 배추말이찜, 간장숙성 한우 등심구이 혹은 도다리구이 중 선택할 수 있다. ‘더 팀버 하우스’는 일식 마스터 셰프가 6코스 ‘하모니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6월 6일까지.

코리안 티 하우스 ‘더 라운지’는 꽃을 테마로 한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로 눈길을 끈다. 유자 타르트, 체리 슈, 히비스커스와 딸기 크림 퍼프, 오렌지 블로섬과 레몬 케이크 등 달콤한 티 푸드를 만날 수 있다. 버터크림으로 꽃을 형상화한 마카롱은 예쁜 모양으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6월 6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
‘스프링 고메’ 프로모션

노보텔 스위트의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면역력 회복에 좋은 봄나물과 해산물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피로 및 원기 회복을 돕는 포항 문어숙회와 주꾸미 샐러드 ▲봄 두릅을 활용한 새콤한 오징어 두릅 초회 ▲봄 내음 가득한 쑥 냉이 수프와 달래장을 곁들인 톳밥 ▲제철 야채를 곁들인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등이다. 신선한 요리를 즉석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스테이션 코너에서는 바로 조리한 포항 자숙 문어를 즐길 수 있다. 4월 25일까지.

주요기사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스프링 웰빙 다이닝’ 프로모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봄철 건강식과 보양식을 제공한다. 봄나물 6종과 산채 비빔밥, 두릅과 달래 무침, 들깨 장어탕, 한방 오리 백숙, 송이 수라탕 등을 맛볼 수 있다. 흑미자찜, 이베리코 동파육, 크림 새우, 양갈비 구이 등 피스트의 다양한 시그니처 요리와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도 준비된다. 4월 30일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달달한 밤’ 프로모션

봄철 야경과 함께 와인을 즐기는 ‘달달한 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남산과 도심의 야경이 시원하게 펼쳐지는 문 바에서 진행되며, 와인과 페어링 메뉴가 함께 준비된다. 스파클링, 레드, 화이트 와인 중 1병을 선택할 수 있으며 페어링 메뉴는 쇠고기 채끝 등심, 대하, 닭고기, 구운 야채 등을 제공한다. 5월 31일까지.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박해나(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