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웹툰 ‘여신강림’ 메이크업 실제 구현하는 ‘트루뷰티 에디션’ 3종 선보여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입력 2021-02-24 03:00수정 2021-02-24 10:0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eauty Creative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메이크업 제품 ‘트루뷰티 에디션’ 3종을 파우더룸 앱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 ‘올마이띵스’와 협업해 만든 것이다.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의견 적극 반영해

‘트루뷰티 에디션’은 웹툰 ‘여신강림’ 주인공 주경이의 ‘여신 메이크업’ 제품을 구현한 뷰티 제품이다. 기획부터 파우더룸 이용자들의 선호도 조사를 기반으로 했으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제품을 개발했다. 제품 구성은 ‘트루뷰티 팔레트’, ‘트루뷰티 글리터’, ‘트루뷰티 립틴트’ 총 3종이다. 봄과 여름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와 피치 계열 각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톤온톤 컬러 조합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다.

야옹이 작가의 뷰티 소개한 파우더룸 유투브 영상 화제 모아
트루뷰티 에디션 3종이 모이면 여주인공 얼굴이 완성된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야옹이 작가의 새로운 그림으로 패키지 디자인을 기획한 점이 돋보인다. 3종 제품이 모이면 여주인공의 얼굴이 완성되도록 제작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올해 2월 14일, 파우더룸의 유튜브 채널 ‘브.말.템’ 코너에는 야옹이 작가가 직접 출연한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최애템’ 소개부터 ‘트루뷰티 에디션’ 개발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 제품별 특징 및 사용법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아 큰 관심을 모았다.

주요기사
파우더룸 관계자는 “앞으로도 파우더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플랫폼 영역을 넓혀가는 것은 물론,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