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하선은 26일 SNS를 통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 100만뷰 돌파 사진과 함께 “축 100만뷰! 아이돌스케줄에서 진짜 아이돌급뷰.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제 인스타 프로필에 링크해뒀고, 언제든지 계속 볼 수 있다”며 “이번주 토요일 오전 10시 핵사이다 2부가 업데이트된다”고 홍보했다.
앞서 박하선은 ‘며느라기’ 제작발표회에서 “100만뷰 돌파시 ‘깡’ 춤을 추겠다”는 공약을 내건 바 있다.
박하선은 “일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며 “진짜 100만명이 봐주실 줄 몰랐다. 시청률로 따지면 2% 돌파”라고 기뻐했다.
또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도 당초 12회 정도 계획에서 쭉 이어간다는 또 기쁜 소식”이라며 “얼마 전 누가 건드리는 것마다 잘되네요 해서 에이 했는데 이런 날이 온다”고 적었다.
그는 “작년 이맘때 아침에 눈이 떠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할만큼 힘든 일이 많았는데 새삼 감사한 요즘”이라며 행복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며느라기’는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가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시월드 격공일기’다. 28일 오전 10시 2회가 공개된다.
[서울=뉴시스]
조수진, 고민정 저격 “왕자 낳은 조선 후궁도 이런 대우 못받아”
백운규 ‘원전 즉시 가동중단 지시’ 인정… 檢, 이르면 27일 영장 청구
검찰, 최강욱 의원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기소
[단독]안철수, 국민의힘에 입당 관련 의견 전달
김종인 “文 정권 4년, 불공정이 세상 뒤덮어”…기자회견서 맹폭
檢, ‘이용구 폭행 부실수사 의혹’ 서초署 압수수색
Copyright by dong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