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미니언즈’ 협업 신제품 4종 출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10-06 01:08수정 2020-10-06 01:1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무선 이어폰·키보드·마우스·칫솔 살균기’ 판매
드림어스컴퍼니는 라이프스타일 전자기기 브랜드로 거듭난 아이리버가 ‘미니언즈’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협업 제품 4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협업 제품은 무선 이어폰과 키보드, 칫솔 살균기, 마우스(이달 말 출시 예정) 등으로 구성됐다. 미니언즈 캐릭터 특유의 옐로와 블루를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캐릭터 특유의 개성을 살려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을 구현했다고 아이리버 측은 설명했다.

미니언즈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의 경우 아이리버 사운드 엔지니어들이 튜닝에 나서 우수한 음악 감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음역 밸런스 튜닝을 통해 고음과 중음, 저음이 짜임새 있게 전달될 수 있도록 개발한 것으로 전해졌다. 노란색 크래들은 미니언즈 특징을 강조하며 이어버드에는 터치 버튼을 적용해 조작 편의를 높였다. 또한 구성품인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이어폰으로 꾸밀 수 있도록 했다. 약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고 가볍고 작은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다고 아이리버 측은 전했다. 가격은 7만 원대다.
아이리버 미니언즈 무선 이어폰


블루투스 키보드는 미미언즈 감성에 어울리는 원형 키 디자인과 스테인리스 소재 견고한 바디가 특징이다. 무게는 332g이며 3대까지 다중으로 기기 동시 연결을 지원한다. 미니언즈 마우스는 2.5GHz 무선이 적용된 무소음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DPI 조절 버튼이 있어 감도를 5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다. 2가지 그래픽 디자인으로 이달 말 출시 예정이다. 키보드와 마우스 가격은 각각 3만 원대, 1만 원대로 책정됐다. 미니언즈 칫솔 살균기는 UV-C LED 방식으로 살균 기능을 제공한다. 칫솔을 넣고 살균기를 닫으면 약 6분 동안 살균 후 자동 종료된다.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하며 완충 시 약 70회 살균이 가능하다고 한다. 가격은 2만 원대다.

아이리버 미니언즈 협업 제품은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과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된다.
아이리버 미니언즈 칫솔 살균기
한편 아이리버는 음악 콘텐츠 전문 업체 드림어스컴퍼니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제품 브랜드다. 소비자 일상의 변화를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유니버셜IP를 활용한 미니언즈 가습기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보인 데 이어 최근에는 안드로이드 TV와 일반 TV로 구성된 TV 라인업을 브랜드 최초로 출시한 바 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