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두부를 활용해 김치찌개 맛을 살린 용기면 신제품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31일 밝혔다.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는 최근 식사대용으로 라면을 먹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내놓은 제품이다. 보다 맛있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신라면블랙 신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이 제품은 기존 신라면블랙에 두부와 김치를 풍성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농심 측은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김치찌개의 김치 숙성도를 조사하고 이를 반영해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 특유의 풍미를 구현했다고 강조했다. 구수한 맛을 낸 신라면블랙이 김치찌개 특유의 깊고 진한 국물 맛과 조화를 이룬다고 전했다.
또한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를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게 개발했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김치찌개를 요리할 때 높은 온도에서 끓여야 맛이 제대로 우러나는 것처럼 전자레인지로 고온에서 조리하면 김치찌개 특유의 깊은 맛이 더 잘 살아나고 면발 역시 쫄깃한 식감을 더해준다고 소개했다. 간편한 조리방법으로는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1000w 기준)에 2분간 조리할 것을 권장했다.
농심 관계자는 “흔히 김치찌개에 두부와 라면사리를 함께 넣어 먹는 것에 착안해 신제품을 내놓았다”며 “두부 김치찌개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