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호텔&리조트(대표이사 서준혁)의 소노캄 고양괴 여수는 30일 호텔 라운지를 각각 리뉴얼 및 신규 오픈한다.
소노캄 여수는 3층에 ‘더 라운지’(The Lounge)라는 이름으로 새 라운지를 오픈한다. 올해로 개관 8주년을 맞는 소노캄 여수의 첫 라운지다. 연인이나 가족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라운지 콘셉트로 꾸몄다.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인만큼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플레이존을 별도로 마련했다. 라운지에서는 조식과 해피아워를 운영한다. 소노캄 여수 바텐더가 추천하는 더 라운지 오픈 특별 칵테일 ‘시 브리즈’도 맛볼 수 있다.
소노캄 여수는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다이닝 패키지’를 진행한다. 이중 올데이 패키지는 더 라운지를 종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객실 1박, 라운지 올데이 다이닝(2인)으로 구성했다.
소노캄 고양은 지난해 12월 증축한 웨스트타워 1층 로비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새단장했다. 유럽 서재에 머무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이국적인 콘셉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롭게 식음 메뉴를 업그레이드했다. 애프터눈티로 쿠키 3종 및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해피아워도 진행한다.
소노캄 고양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라운지를 즐기며 최대 30시간 호텔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30시간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6월 말까지 연장하여 판매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