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앗 차가워!” 냉감 소재 티셔츠로 무더위 날려라

  • 동아일보

[야호, 바캉스]

하이브리드 아쿠아 슈즈
하이브리드 아쿠아 슈즈
7월 말로 다가서면서 엄청난 무더위가 우리를 지치게 하고 있다. 즐거운 휴가와 시원한 여름용품들 무더위를 이기는 힘이 된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삼복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기능성 냉감 소재를 사용한 ‘쿨 서머 웨어’를 선보였다.

레드페이스는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드 드라이(EX-COOL&DRY), 아이스(ICE) 등의 냉감소재 외에도 파워플렉스(POWERFLEX), 아이스필(ICE-FIL) 등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피서지에서 많이 입는 래시가드는 이렇게 다양한 기능성 소재가 혼용되는 여름철 대표상품이다.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처음 선보인 ‘래시가드 라운드 티셔츠’와 ‘래시가드 재킷’은 이엑스 쿨 앤드 드라이 및 고신축성 소재 크레오라를 사용하여 여름 야외활동에서 발생하는 각종 부상을 방지하고 피부 보호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파워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고 영구적인 냉감 성질의 아이스 소재가 더위 예방 및 강렬한 여름 바다의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래시가드 라운드 티셔츠 4만2000원, 래시가드 재킷 6만9000원.

이 외에도 레드페이스의 ‘서머 러시 하프 짚 티셔츠’ ‘아이스필 하프 짚 티셔츠’ 등도 이엑스 쿨 앤드 드라이 스트레치를 사용하여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매우 뛰어나다.

특히 ‘아이스필 하프 짚 티셔츠’는 자일리톨에 의한 흡습발냉 기능으로 접촉냉감(입는 순간 피부가 느끼는 시원함)을 극대화시킨 아이스필 소재도 함께 사용해 더욱 상쾌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서머 러시 하프 짚 티셔츠 3만9000원, 아이스필 하프 짚 티셔츠 5만7000원.

레드페이스가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드로 아쿠아 슈즈’는 하이킹, 트레일 워킹 및 물에서 사용이 가능한 쿨링 워킹화 겸용 아쿠아 슈즈다. 아쿠아 슈즈의 가장 큰 장점인 쾌적함을 유지하기 위해 미드솔 옆면에 하이브리드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적용해 물빠짐 기능은 물론 발에서 발생하는 열기를 빠르게 배출한다. 또한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접지력과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하여 미끄럼 방지에 탁월하다. 가격은 10만9000원.

레드페이스 상품개발팀 이용준 차장은 “소재 개발, 성능 개선에 힘을 쏟고 있다”며 “아웃도어에 특화된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의류들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