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요우커 사로잡은 K-BEAUTY 대표 화장품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6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Beauty
아리따움 ‘더 럭셔리 24K 골드 스네일 라인’

아리따움 더 럭셔리 24K 골드 스네일 크림(위), 중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아리따움 명동 중앙점 전경.
아리따움 더 럭셔리 24K 골드 스네일 크림(위), 중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아리따움 명동 중앙점 전경.
급증하는 중국인 관광객 ‘요우커(遊客)’를 사로잡기 위한 국내 화장품 업계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중국인이 선호하는 붉은색, 금색 등의 패키지를 활용하고 달팽이 점액, 홍삼 등의 진귀한 성분을 함유한 중국인에게 특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설화수, 헤라, 라네즈 등 대표적인 K-BEAUTY 브랜드를 이끌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달팽이 점액 성분과 홍삼 성분을 담은 아리따움 ‘더 럭셔리 24K 골드 스네일 라인’을 출시하며 요우커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 럭셔리 24K 골드 스네일 라인’의 대표 성분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다. 주변의 온도나 습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달팽이가 건조할 때 스스로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것으로 풍부한 수분과 영양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외부 환경 변화에 대응 할 수 있도록 보호막을 형성한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에는 뮤신, 알라토인, 글리콜리산, 콜라겐 및 엘라스틴 성분 등도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만든다. 지친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더해 팽팽한 귀족 피부로 만들어 주는 것.

또한 대부분의 골드 성분 화장품에 사용되는 ‘금펄’이 아닌 ‘24K 리얼 골드 성분’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홍삼의 ‘사포닌’ 성분도 들어있어 피부를 화사하고 활력있게 가꿔주며 건강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리따움 ‘더 럭셔리 24K 골드 스네일 세트’를 테스트하고 있는 모습.
아리따움 ‘더 럭셔리 24K 골드 스네일 세트’를 테스트하고 있는 모습.
아리따움 ‘더 럭셔리 24K 골드 스네일 스페셜 세트’는 골드 스네일 크림, 골드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 골드 스네일 홍삼 하이드로겔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으며, ‘요우커’가 많이 찾는 명소를 중심으로 명동 중앙점, 동대문 롯데몰점, 신촌직영점 등 146개점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한다. 더 럭셔리 24K 골드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와 홍삼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아리따움 홈페이지(www.arita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럭셔리 24K 골드 스네일 크림 사용해보니…

이은희(동아일보 골든걸 생활 칼럼니스트)

다른 브랜드의 달팽이 크림을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 흡수가 더뎌서 바쁜 아침시간에 사용하긴 부담스러웠어요. ‘더 럭셔리 24K 골드 스네일 크림’은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흡수가 빠른 것이 만족스러워요. 크림 속에 들어있는 고운 입자의 24K 리얼 골드는 피부에 금세 녹아들어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주고요. 무엇보다 저녁에 바르고 다음 날 아침에 느껴지는 피부 탄력감은 ‘감탄!’ 그 자체였어요. 즉각적인 피부 컨디션 회복과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에요.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