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6종 출시

김재학 기자 트위터@ajapto 입력 2015-01-06 16:13수정 2015-01-06 16:2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LG생활건강,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6종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탁월한 보습으로 쉬폰 케이크처럼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빛을 선사하는 스킨케어 신제품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6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천연 유래 쉬폰 세라마이드 성분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수분이 마를 틈 없이 생기 넘치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고, 피부 보습 장벽을 튼튼하게 개선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대표 품목인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은 천연 쉬폰 세라마이드가 손상된 피부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보습 크림이다.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촉촉해지게 하는 텍스처로, 수분과 영양을 탱탱하게 채워주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 일명 ‘쉬폰 크림’으로 불린다.

관련기사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는 스킨소프너(산뜻·촉촉), 에멀전, 에센스, 크림, 앰플 등 6종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오휘 모델 김태희는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새 지면광고에서 수분을 머금은 듯 투명한 피부로 동안 미모의 매력을 발산했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트위터@ajapto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