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컨슈머]크라운진, 기미·잡티·주름·모공 등 피부고민, 한번에 해결!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7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라이프PLUS]노벨 생리학상 수상한 EGF 성분
피부 깊숙이 침투해 노화 예방… 일주일에 한 번씩 6∼10주면 효과

건강한 피부가 미인의 필수 조건으로 떠오르면서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피부는 첫인상을 결정짓는 부분 중 하나가 될 수 있고, 노화를 나타내는 본질적인 부분이기도 하다. 자칫 관리 소홀로 인해 피부를 망쳐 버린다면 회복을 위해 향후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다. 탄력이 떨어져 깊어진 주름, 넓어진 모공, 얼굴을 뒤덮은 기미와 잡티 등 피부 고민은 복잡하게 나타난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피부관리를 꾸준히 정성껏 하기는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일과 시간에 쫓겨 피부 관리는 그저 희망 사항일뿐 ‘그림의 떡’이 되곤 한다. 그렇다고 피부를 그냥 방치하기에는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움을 포기해야 할 수 있어 간편하지만 효과가 좋은 피부관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주름, 기미, 잡티 등 한꺼번에 관리하는 복합솔루션의 경우 간편할 뿐 아니라 효과 부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많은 제품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데 그 가운데 안전성과 효과가 제대로 입증된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생명공학기업인 ㈜크라운진이 개발한 MS·Ⅱ PLUS 골드(엠에스 투 플러스 골드)는 간편한 방법으로 눈에 보이는 효과를 주어 피부 문제로 고통 받는 여성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MS·Ⅱ PLUS 골드는 한국의 기후와 체질에 맞게 개발하여 주름 개선, 보습 효과, 피부 탄력 및 피부 진정에 탁월한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멜라닌 색소 생성의 예방과 이미 생성된 기미, 잡티까지 관리하여 칙칙하고 생기 없는 피부를 개선해 준다.

MS·Ⅱ PLUS 골드의 놀라운 효과의 비밀은 바로 원료와 성분에 있다. 상피세포성장인자 EGF를 주요 성분으로 사용하여 피부기능 강화와 주름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EGF는 화장품에 사용하는 성분 중 가장 뛰어난 기능성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국의 스탠리 코언 박사가 발견해 노벨 생리학상을 수상한 성분으로 MS·Ⅱ PLUS 골드에 미세입자로 캡슐화되어 피부 깊숙이 침투해 노화성 피부를 깨끗하게 하고,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는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주름 개선 성분인 아데노신과 자극 완화, 영양 공급을 통하여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성분인 알란토인도 함유되어 있다. 이 밖에도 알부틴, 에칠아스코빌에텔, 마치현, 올리브오일, 스쿠알렌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식약처 인증 미백개선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은 월귤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 주는 기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생명공학기업 ㈜크라운진은 연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해 피부에 가장 적합한 화장품 개발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생명과학과 화장품의 접목을 시도하고 많은 연구를 통해 MS·Ⅱ PLUS 골드를 개발하였다. 목주름, 미간주름,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입가주름, 코와 볼에 넓어진 모공의 관리는 물론이고 기미와 잡티 등 미백관리까지 한 번에 가능한 피부반전솔루션이다. 한국의 기후와 한국인의 체질에 맞도록 많은 연구를 통해 개발된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맞춤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MS·Ⅱ PLUS 골드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증 받은 원료를 사용하여 더욱 믿을 수 있다.

MS·Ⅱ PLUS 골드는 사용법 또한 쉽고 간편하다. ㈜크라운진의 끊임없는 연구를 통하여 피부과나 피부관리숍에서 받을 수 있던 솔루션을 가정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으며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최소화했다. 일주일에 1회 MS·Ⅱ PLUS 골드를 바르고 측정 및 유도용 기구(메조롤러)를 이용해 얼굴을 문지르면 된다. 메조롤러에 달린 미세한 바늘이 제품의 성분을 피부에 더욱 빨리 침투하게 하여 주름개선과 미백을 돕는 원리다. 6∼10주 정도 사용하면 탄력 있고 맑은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 그리고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것이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노화되는 피부에 속만 태우지 말고 더 늦기 전에 MS·Ⅱ PLUS 골드를 만나보자. 피부의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다양하고 복잡한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것이다. 이제 MS·Ⅱ PLUS 골드와 함께 나날이 깨끗하고 건강해지는 피부로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찾아보길 바란다. 문의 1600-0014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