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플레이보이 셔츠 등 ‘실용성’ 있는 선물이 환영받는다

  • 동아닷컴
  • 입력 2014년 4월 29일 16시 08분


코멘트
셔츠-플레이보이골프, 넥타이-반하트 디 알바자, 로퍼-로제가파이, 가방-콴펜, 여자상의, 오른쪽 화보-밀란로랭 (사진=유끼커뮤니케이션 제공)
셔츠-플레이보이골프, 넥타이-반하트 디 알바자, 로퍼-로제가파이, 가방-콴펜, 여자상의, 오른쪽 화보-밀란로랭 (사진=유끼커뮤니케이션 제공)
- 가정의 달 선물? ‘부모님, 스승님, 자녀’ 연령에 따라 필요한 선물이 다르다
- 가정의 달 선물 준비? ‘실용성 만점+인기 만점’ 선물로 고마움을 표현하세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사랑하는 이를 위한 선물 준비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때 선물을 받는 이들의 연령을 고려해 선물을 한다면 받는 이에게는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주는 이의 센스까지 과시할 수 있다. 어린이 날을 시작으로 어버이 날, 스승의 날로 가득 찬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세대별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 자녀들 위한패션 아이템 선물로 받는 기쁨 UP! 주는 행복 UP!

자녀들을 위해 어떤 선물을 할지 망설인다면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을 추천한다. 최근 가장 핫한 컬러인 로즈 골드가 가미된 시계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이 오피스 룩에 잘 어울려직장인 딸을 위한선물로 인기가 높다. 또 화사한 핑크 컬러에 펀칭 디테일이 멋스러운 핸드백은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패션 아이템으로대학생 딸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평소 꾸미기는 것에 관심이 많은아들에게는 템플에 디테일이 가미된 선글라스 선물이 제격이다. 선글라스는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뛰어나 실용성이 높다. 캠핑이나 등산을 취미로 즐기는 아들이라면 아웃도어에서 즐길 수 있는 바람막이가 실속 있는 선물이다. 어린 연령의 아들에게는 톡톡 튀는컬러감이 돋보이는 귀여운 느낌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 부모님&스승님, ‘고급스러운’ 아이템으로 ‘품격과 격조’를 선물하자!

부모님과 은사께 감사와 존경을 표하려면 품격이 느껴지는 클래식한 선물이 환영 받는다.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피케 셔츠는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을 자아내 아버지를 위한 어버이날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또 어버이 날과 스승의 날 선물로 사랑 받아 온 넥타이는 신체 사이즈에 구애 받지 않고 선물하고자 할 때 추천한다.

세련된 감각을 자랑하는 어머니에게는 블라우스 선물이 어떨까. 이때 넉넉한 실루엣의 제품을 선택하면 어머니들의 몸매 고민까지 덜어줄 수 있다. 이 외에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화려함을 뽐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악어 가방 혹은 평상 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로퍼를 선물하는 것도 어머니를 위한 좋은 선물이다.

홍보를 맡고 있는 ㈜유끼커뮤니케이션의 차승연 씨는 “최근 합리적인 선물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실생활에서 유용한 선물을 하려는 이들이 눈에 띈다”며“선물받는 이의 연령 뿐만 아니라 직업, 취미까지 고려하는 것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기쁜 선물을 하는 비법이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이충진 기자 chri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