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고농축 안티에이징 앰플사용법 익혀 동안피부로 돌아가자

  • Array
  • 입력 2011년 6월 20일 13시 49분


코멘트
피부노화를 늦추기 위해 피부재생으로 주름관리를 도와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성화장품을 우리는 항상 백화점에서 구매 할 수 있는 명품화장품을 선택한다. 하지만 제아무리 비싼 명품화장품의 앰플이라고 하더라도 제대로 된 앰플사용법을 모르면 주름관리는커녕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없다. 아껴 바른다고 또는 무조건 열심히 바른다고 제대로 된 안티에이징효과를 누릴 수 있을까? 동안피부를 만들기 위하여 비싸게 구입한 고가의 안티에이징 앰플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하겠다.

앰플사용법1. 각질제거로 앰플효과를 높여주는 피부 만들자
앰플을 사용하기 전에는 각질제거를 통하여 피부에 안티에이징 앰플의 영양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해야 한다. 훼이스 워시 세트에 함께 구성된 폼클렌징과 천연섬유 타올을 이용한다면 자극없는 각질제거를 할 수 있다. 피부를 진정시키는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진 폼클렌징을 충분히 거품을 만든 다음 천연섬유 타올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쓸어주듯이 얼굴마사지를 해주면 자극 없이 각질제거를 도와줄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피부미백효과를 주어 수정같이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앰플사용법2. 앰플 효과 200% 높이는 앰플사용의 정석
안티에이징 앰플은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춰 4주간 집중적으로 사용하여 트리트먼트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므로 매일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용을 거르거나 중단하면 앰플의 효능이 이어지지 않아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가 없다. 트러블솔루션 리바이탈 안티에이징 앰플 (WWW.RESKIN.CO.KR)에 1병 기준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다. 4일이 지나면 제품의 효과가 떨어지므로 아끼지 말고 모두 사용한다. 세월에 의해 나타난 노화 스트레스로 인하여 주름관리 피부를 보호해주며 겉주름부터 피부속 주름까지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주름관리 기능성앰플이다. 명풀추출물, 달팽이 점액 추출물의 함유로 피부재생을 도와 콜라겐 조직을 활성화하여 장기적으로 피부 주름관리로 개선효과가 유지되도록 가꾸어 주는 기능성화장품이다.

앰플사용법3. 안티에이징 앰플 효과 높이는 얼굴마사지
동안피부의 조건은 주름관리뿐만 아니라 피부탄력도 중요한데 피부탄력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안티에이징 앰플 사용시 얼굴마사지를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트러블솔루선 리바이탈 앰플을 고루 바른 다음 손바닥 전체로 얼굴을 감싸 앰플의 성분이 충분히 흡수되도록 돕는다. 얼굴을 감싼 손바닥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쓸어주고 입가부터 광대뼈까지 손가락 전체로 원을 그리듯 마사지 한다. 눈을 지그시 감고 검지와 중지, 약지를 모아 눈꺼풀을 천천히 눌렀다 떼고 관자놀이를 살짝 누른 후 3~4회 둥글리며 얼굴마사지를 마무리 하고 살며시 위로 당겨준다.

눈가주름관리와 팔자주름관리를 위해서 사용하는 기능성화장품의 피부재생력과 수분공급력 또한 기본이지만 피부탄력과 동안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기초 작업과 함께 얼굴마사지까지 함께 더한다면 앰플의 영양이 증발되지 않고 모두 피부로 흡수될 수 있도록 사용 할 수 있을 것이다. 비싼 명품화장품 앰플 효과…. 제대로 느껴보자.

자료제공 /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