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먼동아 패션 트렌드]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블랙의 유혹에 빠지다

더우먼 입력 2010-09-29 12:21수정 2010-09-29 17:3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랜 세월 동안 블랙만큼 패션 피플을 열광시킨 컬러는 없었다. 올 시즌 블랙 룩을 제대로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법을 배워보자.
스타일리시한 블랙 룩 연출법 6

STYLE 1 저지 소재 원피스 + 퍼 베스트

바디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드레이프 되는 저지 소재 원피스에 볼륨감 있는 퍼 베스트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볼드한 느낌의 네크리스와 뱅글을 매치해 시크한 느낌을 더하고 지퍼 디테일의 부티로 마무리 했다.



주요기사
STYLE 2 블랙 원피스 + 진주 목걸이

몸매를 드러내는 슬림한 라인의 원피스와 우아한 분위기의 진주 목걸이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디테일이 없는 펌프스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STYLE 3 파워 숄더 미니드레스 + 발레리나 스커트

블랙 룩이라고 모두 시크하고 강렬한 느낌을 내는 것은 아니다. 짧은 퍼 디테일의 미니 드레스에 풍성한 샤 소재의 발레리나 스커트를 매치해 순수한 소녀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 레드 컬러 플랫 슈즈와 진주 액세서리를 더해 더욱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냈다.



STYLE 4 블랙 수트 + 에스닉 스카프

정장 느낌의 블랙 수트에 에스닉한 프린트의 스카프를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수트 안에는 그레이 컬러의 베스트를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STYLE 5 트위드 재킷 +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화이트 티셔츠에 퍼프 숄더로 포인트를 준 트위드 재킷을 겹쳐 입고 리본 장식의 하이웨이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오피스 룩을 연출했다. 레오퍼드 프린트의 펌프스로 매혹적인 느낌을 더했다.



STYLE 6 코쿤 스타일 재킷 + 스트라이프 셔츠

마치 남자 옷을 입은 듯 루스한 코쿤 스타일의 재킷에 감각적인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해 세련된 블랙 룩을 완성했다. 이어링과 네크리스는 생략하고 화이트 프레임의 뿔테 안경과 가죽 소재의 빅백을 연출해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했다.


글·권소희<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uiui0620@naver.com>
사진·홍중식<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모델·김현주 류희
의상협찬·EL'S<www.o-tae.com>
헤어·수<BETHESDA 02-548-7787> 메이크업·조하나<BETHESDA>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