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어머니껜 처녀시절의 탄력을, 아버지껜 꽃중년 피부를

  • Array
  • 입력 2010년 4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선생님께도… 성년맞은 자녀에게도… 화장품 선물 베스트


《사랑하지만 늘 함께 있기에 새삼 “고맙다”고 말하기 쑥스러울 때가 있다.
5월에는 가족과 소중한 인연들에게 아름다움을 선물해보면 어떨까.
햇살이 점점 더 강해지는 봄철,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화장품이 제격이다.》

어머니께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기능성 한방 브랜드 한율의 극진 3종 특별 한정기획세트는 베스트셀러 한율 극진과 올해 신제품인 한율 고결 미백, 한율 고결 메이크업을 담은 한정판이다. 피부 깊은 곳부터 탄력이 꽉 차오르게 해주며 또렷한 얼굴 윤곽을 되살려준다. 세월의 흔적을 지우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5월 한 달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스페셜 에디션을 위해 마련한 한율 극진 쇼핑백에 담아 품격을 높였다.

어머니 피부의 시간을 되돌려 드리고 싶다면 랑콤의 압솔뤼 에센스 세트가 마련돼 있다. 압솔뤼 프리미엄 βx 에센스나 압솔뤼β-화이트 에센스 정품을 구입하면 압솔뤼 프리미엄 여행용 7종 키트와 블랙 미니백, 카드 지갑을 덤으로 준다.

소망화장품의 다나한 RGⅡ 안티 링클 프로그램에는 홍삼의 사포닌 가운데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6주간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획상품에는 다나한 RGⅡ 안티 링클 시트마스크(5매)가 추가로 들어있다.

아버지께

‘꽃중년’을 꿈꾸는 아버지께는 중후한 멋을 선물해보자. 헤라 옴므 매직 스킨 에센스 단품 기획세트는 2009년 한 해에만 10만 여개가 팔린 베스트셀러. 단순한 기초 제품을 벗어나 기능성 제품을 중심으로 한 기획세트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생기를 유지해준다. 중년 남성을 위한 ‘후 군(君)’ 2종 세트는 동충하초와 인삼 꽃 성분을 배합해 피부 결을 곱고 윤택하게 해준다. 보습과 항염 작용에도 관여한다. 다나한 RGⅡ 포맨 2종 세트는 홍삼의 사포닌 성분이 노화된 남성 피부에 작용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선생님께

맑고 단아한 얼굴빛을 선사하고 싶다면 설화수 자정 2종 세트가 좋다. 설화수 자정수, 자정수액으로 구성한 미백 기획세트로 한방 미백 처방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준다.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2종 기획세트가 준비돼 있다. 세포 침착의 원인인 멜라닌에 작용해 피부를 밝게 만드는 동시에 세포 배열을 고르게 해 피부 속에 조명을 켠 듯 환하고 투명하게 만들어준다. 랑콤의 제니피크 액티베이터는 보다 생기 있고 젊어진 피부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에센스다. 정품 구입시 여행용 6종 키트와 파우치를 증정한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자인’은 피부 자생력을 높여 생기를 깨워주는 ‘류 천정기보단’과 천녀목란을 함유했다. 피부의 보양과 기의 원활한 흐름에 효과적인 7가지 재생 한방 성분을 담았다.

아들, 딸에게

성년을 맞이한 여성을 위해서는 헤라 루즈 홀릭 핑크 리본 10주년 기념세트를 추천한다. 메이크업의 완성은 립스틱. 올해 핑크리본 캠페인 1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핑크 하트’는 커큐민 성분을 함유한 색소를 사용해 보습력과 발색력이 좋다. 판매 수익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하는 제품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맥의 비바글램 립스틱도 뜻 깊은 선물이다. 팝스타 레이디 가가와 신디 로퍼가 참여한 이 립스틱의 판매금액 전액은 AIDS 퇴치를 위해 기부된다.

랑콤의 UV 엑스퍼트 GN-쉴드는 12시간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미세 먼지, 황사,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2030’ 남성을 위해서는 스포츠화장품 보닌 RX 스포츠라인이 적절하다. 운동이나 외부활동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 스포츠 전용 화장품이다. 더페이스샵의 네오 클래식 옴므 2종 세트는 지치고 생기 없는 남성의 피부에 에너지를 전해준다. 강한 생명력과 항산화 효과가 특징인 로즈루트, 레드진생, 라즈베리 등 세 가지 식물 성분 복합체가 피부에 활력을 준다.

조이영 기자 lycho@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