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5년 4월 5일 17시 27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강호와 조원들은 현아와 같은 조가 되자 환호성을 지른다. 봉삼은 일부러 현아를 무시하고, 현아는 봉삼의 태도에 약이 올라 다른 조원들에게 더욱 친한 척 한다. 연수원 호텔에서 강호는 봉삼과, 미옥은 현아와 같은 방을 배정받는다. 하지만 미옥은 현아가 자신을 무시했다며 울면서 뛰쳐나간다.
◆해결! 돈이 보인다<교양·SBS 오후 7:05>
지난해 4월에 방송된 조남수 황성자 부부가 운영하는 매운갈비찜 식당이 1년만에 ‘대박 신화’를 이뤘다. 10평 남짓한 식당에서 하루 평균 130만원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하루 매출 3만원이었던 이 식당이 성공 할 수 있는 비결을 파헤친다. 이들은 조도화 씨에게 비법을 전수한다.
◆보글보글 스펀지밥<만화·JEI재능방송 오전 6:30>
태평양 깊은 바닷속 비키니 시에 사는 요리사 스펀지 밥의 모험여행. 스펀지 밥과 다람이는 사나이 클럽을 알게 된다. 다람이는 입장을 하지만 스펀지 밥은 들어가지 못하고 겁쟁이들 전용클럽에 간다. 징징이는 우연히 학교 때 라이벌인 옛 친구를 만나 레스토랑 주인이라고 거짓말한다.
◆어여쁜 당신<드라마·KBS1 밤 8:25>
인영은 용기를 내 다시 집으로 들어간다. 하지만 시누이 진아는 “희주를 몰아내고 자리를 차지했으면 제대로 해라”며 독설을 퍼붓는다. 인영은 다짜고짜 따라나서라는 시어머니의 말에 영문도 모르고 동행한다. 두 사람은 차를 타고 가다가 재민의 자동차와 충돌하는 사고를 당한다.
◆잉글리시 카페<교양·EBS 오후 7:55>
거리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영어표현을 배운다. ‘잉카극장’에서는 퀵서비스 회사직원들이 펼치는 콩트를 선보인다. 어리버리한 배달맨 매튜와 재원의 배달 해프닝이 벌어지는 가운데 ‘신호등이 고장 났다’는 표현을 소개한다. 문단열 강사는 ‘고장 났다’는 뜻의 실용적인 문장표현을 강의한다.
◆특집 Km스페셜-김조한 콘서트<오락·KmTV 밤 11:00>
3월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역도경기장에서 열린 김조한의 로맨틱 라이브 콘서트를 방송한다. 2년만의 단독 콘서트를 가진 그는 ‘후 아 유’ ‘널 위해 준비된 사랑’ ‘러브’ 등 히트곡을 부른다. ‘솔리드’ 전 멤버인 이준이 깜짝 등장해 ‘이 밤의 끝을 잡고’ ‘천생연분’을 함께 열창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