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위한 '깜짝 파티' 도와드려요

  • 입력 2002년 5월 7일 17시 01분


파티 전문 업체인 '파티센터' 직원이 어린이를 위한 깜짝 파티를 준비하고 있다
파티 전문 업체인 '파티센터' 직원이 어린이를 위한 깜짝 파티를 준비하고 있다
김밥 떡볶이 잡채에 과자 몇 가지, 케이크 하나.

매년 아이의 생일이면 유치원이나 학교의 친구들을 불러 이렇게 차려주는 일을 되풀이한다. 아이가 세상과 인사한 소중한 날을 매년 새롭게 만들어 줄 수는 없을까. 생일, 어린이날 등 정해진 기념일이 아니더라도 착한 일을 한 날, 처음 혼자서 머리를 감은 날, 받아쓰기를 잘 한 날 등 작은 순간들을 기억에 남게 해줄 수는 없을까.

소규모 파티·이벤트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으면 주제에 맞는 깜짝 파티를 열 수 있다. 사진 음식 파티장식 비디오촬영 등을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꼭 출장 파티가 아니더라도 간단한 파티용 소품을 장만하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파티 코리아’는 가족소풍 등을 가기 좋은 행사장 정보를 제공한다. 행사 준비, 사진, 비디오, 파티 음식 등도 판매한다.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다.

▼파티-이벤트 도우미 업체▼

사이트 이름사이트 주소
파파스클럽www.papasclub.com
파티코리아www.partykorea.co.kr
나이스파티www.niceparty.net
파티센타터www.partycenter.co.kr
조이파티www.joyparty.co.kr
파티몰www.partymall.co.kr

‘나이스 파티’는 어린이용으로 피에로 선생님이 사회를 보며 요술풍선 만들기, 케이크 자르기, 각종 놀이 등을 진행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티 센터’는 생일 돌 가족모임 등 주제에 따라 파티를 여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적당한 레스토랑도 추천해준다.

‘조이 파티’는 파티용품 전문 쇼핑몰. 생일파티, 시즌, 마술용품 등 용도별로 파티 제품을 판매한다.

‘파티몰’도 축하 현수막, 풍선장식, 케이크 등을 판매한다.

‘좋은 아빠 만들기’를 모토로 내건 ‘파파스 클럽’은 빙어잡이, 갯벌체험 여행, 농가에서의 전원체험, 별자리 캠프 등 다양한 가족 이벤트를 설계해 준다. ‘아빠’라면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고 2년간 12회 이상 행사 참가, 가족 전용 해수욕장 이용, 어린이 학습 캠프, 각종 공연과 전시, 제휴업체 할인 혜택, 회원소식지 정기구독 등을 할 수 있다. 2년 회비는 24만8000원.

김승진 기자 sarafina@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