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올해는 더 ‘큰 거 ON다’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4월 4일 03시 00분


코멘트

드라마·예능 라인업 공개
진화한 ‘천하제일장사’와 ‘강철부대’
원조 썸 예능 ‘하트시그널’도 귀환
횟집 운영하는 ‘도시어부’들

채널A가 ‘2023 채널A 큰 거 ON다’라는 타이틀 아래 예능과 드라마 라인업을 공개했다. 채널A 제공
채널A가 ‘2023 채널A 큰 거 ON다’라는 타이틀 아래 예능과 드라마 라인업을 공개했다. 채널A 제공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탁월한 콘텐츠들로 사랑받아온 채널A가 ‘2023 채널A 큰 거 ON다’라는 타이틀 아래 향후 방영될 드라마와 예능 라인업을 공개했다. 24일부터 방영될 드라마 ‘가면의 여왕’을 비롯해 △천하제일장사 시즌2 △강철부대 시즌3 △하트시그널 시즌4 △도시어부 시즌5 등 이미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검증받은 예능 프로그램이 대거 포함돼 기대를 모은다.

미스터리 멜로 계보 잇는 ‘가면의 여왕’
채널A는 24일, 드라마 ‘가면의 여왕’의 방영을 시작한다. ‘가면의 여왕’은 과거 방영된 채널A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2020), ‘쇼윈도:여왕의 집’(2021)의 뒤를 잇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배우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 오지호, 이정진 등이 출연한다.

왼쪽부터 가면의 여왕, 천하제일장사 시즌2, 강철부대 시즌3, 하트시그널 시즌4, 도시횟집 포스터. 채널A 제공
왼쪽부터 가면의 여왕, 천하제일장사 시즌2, 강철부대 시즌3, 하트시그널 시즌4, 도시횟집 포스터. 채널A 제공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채널A 대표 예능의 후속 시즌들도 방영된다. 지난해 방영돼 모래판 열풍을 거세게 불러일으킨 스포츠 예능 ‘천하제일장사’는 이미 지난달 25일 시즌2의 첫 화를 선보였다. 시즌1보다 더욱 진화했다는 평이다.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대표하는 ‘힘’의 최강자들이 모여 각 종목의 명예를 걸고 샅바로 한판 승부를 펼친다.

육군 특전사, 해군특수전전단(UDT), 해병대수색대 등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 ‘강철부대’(채널A, ENA 공동 제작)도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특수부대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강철부대의 시즌3은 올 여름 촬영을 거쳐 9월에 방영될 예정. 겨울을 배경으로 미션이 펼쳐졌던 이전 시즌과 달리 이번에는 뜨거운 여름을 배경으로 펼쳐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트시그널 시즌4’는 5월에 선보인다. 하트시그널은 연예인 예측단이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청춘 남녀들의 모습을 관찰하면서 이들의 심리를 섬세하게 추리하는 러브라인 추리 예능. 지난해 10월 시즌4 출연자를 모집한다는 공고가 올랐을 때부터 ‘연애 리얼리티 원조의 귀환’이라며 큰 화제가 됐다. 꽃피는 5월, 어떤 출연자들이 시청자들의 연애 감성을 톡톡 깨울지 주목된다.

한편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은 최근 도시어부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도시횟집’에 출연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횟집을 운영하며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는 이들이 본업인 ‘어부’로 돌아올 예정. ‘도시어부 시즌5’는 도시횟집 종영 이후인 오는 6월 방송된다.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서울 톡톡#채널a#드라마#예능#2023 채널a 큰 거 on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