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혈행 건강, 체내 흡수율 높이고 어취 줄인 알티지오메가3로 챙기세요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3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종근당건강
프로메가알티지오메가3듀얼

봄기운이 다가오면서 그간 미뤄왔던 모임과 외식이 늘어나고 있다. 그만큼 고칼로리, 자극적인 음식의 섭취와 음주도 잦아질 수 있다. 그런데 이러한 식습관은 혈행 건강에 나쁜 영향을 준다. 혈행은 피를 순환시켜 산소와 영양분을 각 기관에 공급하고 우리 몸이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에 혈행 건강을 챙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혈행 건강이 걱정된다면 불포화지방산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불포화지방산은 고등어, 참치와 같은 기름기 많은 생선과 견과류 등에 다량으로 함유돼 있다. 매일 음식을 통해 불포화지방산을 섭취하기 힘들다면 오메가3 제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다. 특히 오메가3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세계보건기구, 미국심장학회, 미국국립보건원, 캐나다보건성 등에서도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더불어 건강기능식품 중 오메가3 함량이 600㎎ 이상일 경우 ‘건조한 눈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혈행과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알티지(rTG)형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rTG형은 최신 기술로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여 순도가 높고 체내 흡수가 용이한 형태이다. 또한 이 제품은 장용성 캡슐을 사용해 어취를 최소화했다. 장용성 캡슐은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 녹기 때문에 어취가 적어 생선의 비릿함 때문에 오메가3 제품 섭취를 꺼리는 사람도 비교적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의 주원료인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행·혈중 중성 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과 더불어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도 인정받았다. 오메가3의 주요 성분인 DHA는 눈의 망막을 조직하는 성분이다.

이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은 비타민E도 주원료로 포함 있다는 것이다.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E 함량은 11㎎으로 식약처 기준 일일 영양 성분 기준치이다. 비타민E는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성분이다.

또한 소형 캡슐로 돼 있어 큰 캡슐을 삼키기 힘든 어르신들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개별 PTP 포장으로 공기 중 노출을 막아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반응을 최소화했다. 무엇보다 안전성과 품질을 확인받은 세계 판매 1위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더불어 남태평양 소형 어류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 중금속 및 환경오염 걱정을 줄였다.

하루 한 번 2캡슐씩 식전, 식후 관계없이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평소 육류 위주의 식단과 잦은 인스턴트 식품의 섭취로 혈행 건강이 걱정되는 분, 부족한 운동으로 혈행 건강이 걱정되는 분 등 건강 유지와 건강 증진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게 섭취를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 콜센터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헬스동아#건강#의학#종근당건강#프로메가알티지오메가3듀얼#혈행 건강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