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먹거리 제공하며 스마트 경영 이어가

동아일보 입력 2021-07-22 03:00수정 2021-07-22 12:4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1 대한민국 산업대상]
대한민국 산업대상
경영혁신 부문
유인식 대표
1997년 설립된 ㈜씨엔푸드는 원물부터 가공하고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원칙으로 고수해온 급식유통업계 선도 기업이다. 체계적인 유통과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다른 업체와의 차별화를 실현했다. 콜드체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소비자의 식탁까지 공급해왔으며 원재료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프리미엄 가공식품도 선보이고 있다.

유인식 씨엔푸드㈜ 대표는 “신속하고 안전하게 식자재를 공급할 뿐 아니라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조리법까지 제공해왔다”며 “고객이 만족해야 기업도 성장한다는 경영방침을 일관되게 지켜왔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인적개발과 교육 시스템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가운데 전 업무 처리 과정도 매뉴얼화했다.

또 최근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누구나 손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앱)도 개발했다. 주문 앱에는 모든 제품의 가격, 성분, 추천 레시피, 식단표 등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았다.

유 대표는 “그동안 시장을 선도해온 경험을 토대로 유통과정을 최소화하고 가격 경쟁력과 신선함이라는 기본 가치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스마트 공장’과 ‘스마트 사업’으로 한 단계 도약할 토대를 마련해나가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주요기사



#2021#대한민국#산업#대상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