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제약 ‘모모단’, 집에서도 간편하게 탈모관리

정상연 기자 입력 2020-09-16 03:00수정 2020-09-16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탈모 환자가 가장 많이 증가하는 계절은 여름이다. 두피와 모발에 땀과 각종 대기 중 오염물질이 섞여 모낭 입구를 막아 피지 배출을 어렵게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탈모 샴푸를 이용해 가벼운 두피 마사지를 하고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탈모 예방을 위해서는 두피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좋으나 탈모를 유발하는 기름진 음식, 과도한 음주, 탄산음료 등은 피하는 게 우선이다. 야외활동 시 강한 자외선을 피하기 위해 모자나 양산 등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동진제약에서 올해 출시한 모모단 탈모 샴푸는 젊은 여성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에서 입소문난 탈모 관리 샴푸이다.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항노화 화장품 원료 소재인 블랙푸드 콤플렉스(검은콩, 블루베리, 흑미, 검은깨, 뽕나무열매 추출물) 혼합물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피부미용과 탈모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결과가 있으며 모발을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피 건강을 채워줄 수 있는 탈모 샴푸 제품이다.

집에서도 관리가 가능하도록 만든 바르는 샴푸뿐만 아니라 ‘탈모방지 및 모발생장 촉진 조성물’ 특허 배합법으로 만든 모모단 프리미엄으로 홈케어를 해보는 건 어떨까. 동진제약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엄선된 원료를 바탕으로 하루에 식후 물과 함께 1포씩 섭취 시 피부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모모단을 선보였다.

주요기사
모모단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
#건강한생활#건강#의료#모모단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