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신차 구매하면 ‘임영웅’ 화보 증정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0-06-03 10:05수정 2020-06-03 10:3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쌍용자동차는 가수 임영웅과 G4 렉스턴이 선사하는 색다른 매력을 담은 브랜드화보를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시크한 무채색 계열 패션을 선보인 임영웅과 화이트 에디션 외관이 어우러져 정통 SUV G4 렉스턴의 세련된 도시적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은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의 주인공이자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인생이 막 재밌어지기 시작했다’는 광고카피는 슈퍼스타로 거듭난 그의 인생 2막을 잘 표현하고 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데뷔 후 최초로 화보 촬영을 진행한 임영웅씨는 “미스터트롯의 또 하나의 인연인 렉스턴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항상 꿈을 잃지 않고, 매순간을 즐기면서 살았기에 이런 날이 왔다”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G4 렉스턴은 5월 판매량 기준 전월 대비 61% 증가한 1089대로 큰 폭의 판매증가를 이루며 데뷔 후 다시 한 번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고 있다.

특별제작 화보(REXTON Ⅹ Im Hero)와 브로마이드는 신차 구매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이 시작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쌍용차는 전국 판매네트워크를 대상으로 방역소독을 실시해 코로나19 안심구역화하는 동시에 비대면 상담도 진행중이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