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스포츠동아|문화

노스페이스,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가정의 달’ 선물

입력 2020-04-28 15:55업데이트 2020-04-28 15:56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선물 아이템 제안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뛰어나 남녀노소 모두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념일이 가득한 5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가정의 달’ 선물도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능성과 스타일이 뛰어나 남녀노소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난 어린이날 선물로 아이들의 활동을 한층 자유롭게

‘키즈 아이스 캔디 재킷(K‘S ICE CANDY JACKET)’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5가지 아이스크림(쿠키 앤 크림, 레몬, 민트 초코, 체리, 블루베리)의 색상과 아이스크림 모양의 와펜을 적용했고, 아이스크림 모양의 패커블 백 안에 재킷을 접어서 보관할 수 있을 정도로 경량성이 뛰어나다. 발수 기능이 있어 야외 활동 시 갑작스런 비와 바람에도 대비가 가능하다. ‘키즈 그린 버디 그래픽 반팔 라운드티(K’S GREEN BUDDY GRAPHIC S/S R/TEE)’는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화학 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오가닉 면을 사용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 그래픽을 적용했고, 성인용 제품과 미니미(MINI-ME) 스타일로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 부모님께는 등산, 조깅 등에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코로나 블루’ 극복 아이템을

‘런 브리즈 재킷(RUN BREEZE JACKET)’은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나고, 등판의 타공 디자인으로 여름철 야외 활동 시에도 쾌적함을 제공해준다. 또한 재킷 앞 부분의 재귀반사 프린트가 가시성을 확보하여 한적한 저녁 시간의 등산, 조깅 등 야외 활동에서도 안전을 책임져 준다. 뛰어난 체력과 도전 의식을 지닌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를 위한 남다른 어버이날 선물로는 러닝, 트레일러닝 등에서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해주는 ‘플라이트 트리니티(FLIGHT TRINITY)’를 추천한다. 플라이트 트리니티는 신발 갑피에 경량 소재인 립스탑을 사용하는 동시에 무봉제(NO-SEW) 공법을 적용해 가벼움을 더했다. 또한 탄성이 우수한 패스트폼(FASTFOAM) 중창(미드솔)을 사용했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반영된 밑창(아웃솔)의 우수한 접지력을 통해 안정적인 러닝을 도와준다.

● 일상을 활기차게! 활용도 높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부의 날을 챙기자

‘스틴슨 숏 슬리브 폴로(STINTSON S/S POLO)’는 블랙, 네이비 및 다크 그레이 등 단정한 색상의 몸통에 자카드(JACQUARD)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적용된 짧은 옷깃(COLLAR)의 포인트로 젊고 캐주얼한 느낌까지 선사해 줌으로써 일상 생활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조거 니트(JOGGER KNIT)’는 러닝 슈즈 밑창(아웃솔)에 발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양말 느낌의 니트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여기에 통기성과 수분 배출 기능이 뛰어난 메리노 울 안창이 더해져 오래 신어도 쾌적함을 높여준다. 깔끔함이 눈에 띄는 오프 화이트와 세련된 디테일들이 조화를 이룬 블랙 등 총 2종의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였다”며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시기인 만큼, 소중한 분들의 건강한 여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노스페이스 선물들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드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