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girl Fashion & Beauty Info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4월 17일 03시 00분


코멘트
까르띠에 주얼리 컬렉션 ‘클래쉬 드 까르띠에’ 모델 선정


영국 출신의 브라질계 배우인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까르띠에의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 ‘클래쉬 드 까르띠에’ 얼굴로 선정됐다. 5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주얼리 클래쉬 드까르띠에는 정형화된 디자인에서 벗어나 대립적인 코드를 보여주는 반전 매력을 담고 있다. 까르띠에는 카야 스코델 라리오와 함께 다양한 활동과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파네라이 다이빙 워치 섭머저블 브론조 출시



섭머저블 브론조는 47mm 다이얼에 300m방수 기능을 갖췄다. 9시 방향 스몰 세컨즈는 시계가 올바르게 작동하고 있는지를 표시하며, 단방향 회전 베젤이 잠수 시간을 안전하게 측정한다. 천연 소가죽 스트랩이 있으며 수상 활동에 적합한 그린 컬러의 러버 스트랩을 함께 제공한다.

크록스 스테이트먼트 뉴트로 감성 컬렉션


대표 상품인 ‘크록밴드TM 플랫폼 볼드 컬러 슬라이드’는 화이트 베이스에 팝 컬러 조합으로 뉴트로 감성을 더했다. 4cm 높이의 아웃솔이 있어 실용적이다. ‘크록밴드TM 플랫폼 비비드 블룸 클로그’는 미국 색채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 코럴’에서 착안한 색상에 플라워 장식을 더해 포인트를 준다.


맨즈 코즈메틱 브랜드 오탑 론칭



파리에서 쇼룸 로미오를 운영하는 패션 컨설턴트 오성호 대표가 프랑스 감성의 맨즈 코즈메틱 브랜드 ‘오탑’을 내놓았다. 모델 쿠션이라 불리며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남성미를 강조한 혈색이 특징인 ‘에어쿠션 비비 헬시룩’이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천연 성분으로 각질을 잠재우고 피부결을 촉촉하게 변화시키는 ‘퍼펙트 스틱밤’도 대표 아이템.

일본 헤어케어 브랜드 이스탠다드 한국 론칭


이스탠다드는 일본 이세탄 백화점 5년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한 헤어 케어 브랜드다. 일본 천연수소수와 미네랄이 풍부한 히타천령수 100%에 풀러렌과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배합해 만들었다.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랜딩해 시간에 따라 변하는 향이 특징이다. 국내 두타면세점과 신라면 세점을 시작으로 5월에는 로컬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소이 가로수길점 마리몬드 컨셉 스토어



창립 10주년을 맞아 아이소이 가로수길점에 마리몬드와 협업한 컨셉 스토어를 열었다. 마리몬드와 함께 만든 잡티 세럼 리미티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마리몬드의 패턴 작품이 전시된다.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이야기를 담은 전시 및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5월26일까지.


카트린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 자외선 차단제 출시


천연 미네랄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로 SPF46/PA+++라서 여름 시즌에 바르기 좋다.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100% 자연 유래 미네랄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과 아이도 사용할 수 있다. 피부가 화사해지는 톤업 효과도 있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goldengirl#fashion#beauty#주얼리#시계#미네랄 자외선 차단제#아이소이 가로수길점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