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맘스홀릭베이비 예비 맘을 위한 출산 준비 리스트 공개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10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Online Community News

맘스홀릭베이비
예비 맘을 위한 출산 준비 리스트 공개


27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임신·출산·육아 부문 네이버 대표 카페 ‘맘스홀릭베이비’가 예비맘을 위한 출산 준비 리스트를 공개했다. 출산을 앞두고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할지 몰라 고민이라면 카페 내 출산 준비 리스트 게시판을 참고해보자.

이 게시판에서는 출산 가방 준비하는 법, 신생아 유모차 비교, 카시트 사용법, 수유용품 정보, 목욕용품 구매 팁 등 예비 맘이 알아두면 좋은 다양한 팁들을 확인할 수 있다.

맘스홀릭베이비는 출산 준비 리스트를 구성하는데 카페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하며 꾸준히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분당·판교·위례따라잡기
AK와 함께하는 분따 할로윈마켓!


경기도 성남 분당·판교·위례 맘들의 네이버 지역 커뮤니티 ‘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가 10월 16∼19일 경기 성남시 AK백화점 분당점에서 ‘AK와 함께하는 분따 할로윈마켓!’을 열었다.

이번 마켓은 여성복, 아동복, 잡화 등 다양한 업체가 참여했으며, 부스마다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풍선, 액세서리 등 각종 소품으로 장식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100명에게 물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경기 성남시 AK백화점 분당점에서 열리는 ‘AK와 함께하는 분따 할로윈마켓!’은 10월 26∼31일에도 열린다.


파우더룸
메이크업 전문 코너 ‘#MOTD’ 오픈


국내 최대의 뷰티앱 ‘파우더룸’이 메이크업 전문 카테고리 ‘#MOTD’를 오픈했다. 이 곳에서는 뷰티를 좋아하며, 특히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회원들의 다채로운 메이크업 제품 발색과 제품 컷 등을 두루 찾아볼 수 있다.

메이크업에 대한 여러 방법과 소식 등도 주고받으며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MOTD’를 통해 파우더룸 회원들의 개성 있고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확인해보자.


예쁜카페 예카
스페인 타일 홈데코 브랜드 ‘아다마알마’


네이버 주방용품 부문 1위 카페 ‘예쁜카페 예카’가 스페인 타일 디자인 홈데코 브랜드 ‘아다마알마(Adama-Alma)’를 선보인다. 이 브랜드의 국내 독점 수입원 서피니아와 함께 가을 테이블 세팅에 어울리는 신제품 디자인을 선정하고,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에 대한 의견을 나눈다.

‘아다마알마’는 유럽의 전통 타일을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 특수 소재를 접목한 실용적인 홈데코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이 제품들을 이용해 전문 시공을 하지 않아도 손쉽게 이국적인 타일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 타일 외에도 테이블 매트, 러너, 러그 등 다양한 제품군이 있다. 올 가을 신제품들도 예카 카페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