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뱅앤올룹슨 트렌드 컬러를 입은 ‘AW18 컬렉션’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10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Living Info

뱅앤올룹슨
트렌드 컬러를 입은 ‘AW18 컬렉션’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2018 가을·겨울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리미티드 에디션 ‘AW18 컬렉션’을 출시했다. 블루투스 제품 4종으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베오플레이 E6’, ‘이어셋’, 블루투스 헤드폰 ‘베오플레이 H9i’,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P6’다. 색상은 다크 플럼(Dark Plum), 테라코타(Terracotta), 라임스톤(Limestone) 등 3가지. 강렬한 ‘다크 플럼’은 전통시장 수크의 과일, 고대 도자기, 모로칸 카펫에서 영감을 받았다. ‘테라코타’는 유약을 바르지 않은 붉은 점토로 따뜻한 흙빛이다. ‘라임스톤’은 광활한 모래 언덕과 사막의 빛을 닮은 밝고 내추럴한 색이다.


신일산업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


신일산업이 소비전력은 낮고, 난방효과는 뛰어난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를 출시한다. 특허 받은 ‘파워 열증폭판’을 탑재해 열이 분산되는 것을 막고, 고온의 열을 멀리까지 전달한다. 소비전력은 최저 250W에서 최고 490W 수준으로 낮아, 난방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좌우 90° 자동 회전과 상하 20° 수동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타이머 기능을 갖춰 최소 30분부터 1시간 단위로 최대 4시간까지 사용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투미
보야져 컬렉션


투미(TUMI)에서 감각적인 일주일 스타일링을 위한 보야져(Voyageur) 컬렉션을 제안한다. 가벼운 나일론 소재에 메탈 하드웨어가 더해져 있으며, 부드러운 곡선 실루엣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한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뿐 아니라 노트북, 태블릿을 수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여행 시 늘어 난 짐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는 기능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20


한국후지필름이 동영상 촬영 기능을 추가한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INSTAX SQUARE) SQ20’을 선보인다. 정사각형 프레임을 갖췄으며 무게 390g으로 이전 버전보다 60g 더 가벼워졌다. 최대 15초까지 비디오 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영상에서 베스트 컷을 골라 출력할 수 있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4.0 배율까지 확대할 수 있는 디지털 줌 기능과 셀피 미러가 있어서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메트블랙과 베이지색, 두 가지로 출시한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건강기능식품 2종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 4가지를 배합한 유산균으로, 장 내 유산균의 성장과 증식에 도움을 준다. 하루 1포로 100억 마리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게 편의성과 기능성도 강화했다.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은 신경과 근육의 정상적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보충해주는 제품으로 목넘김이 편한 사이즈로 나왔다. 하루 3정으로 111mg 마그네슘 섭취가 가능하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박미현, 박해나(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