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亞여성을 위한 에스티 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TM 파운데이션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10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아시아 여성들의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를 위한
에스티 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TM 파운데이션

환절기 외부 자극에도 끄떡없는 완벽한 피부를 선사할 에스티 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TM 파운데이션을 만나보자. 원하는 기능과 효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베이스 메이크업이 출시됐다.

CHOICE 1
강력한 보습 효과로 하루 종일 결점 없는 피부 연출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 SPF 20/PA+++

에스티 로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TM 파운데이션 SPF 20/PA+++(이하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은 민감한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메이크업 제품으로, 완벽한 피부 표현은 물론 보습 성분을 더해 스킨케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촉촉한 리퀴드 포뮬러가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며, 눈에 보이는 모공을 감추고, 피부를 매끄럽고 빛나게 만들어 준다. 그 핵심 성분은 바로 가뭄 상태에서도 자신을 보호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부활초 추출물(Revival Plant Extract)’. 발칸 반도에 서식하는 부활초는 심한 기온 차와 가뭄에도 살아남는 ‘부활 식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식물은 가뭄 상태에서도 살아남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극심한 환경 조건과 극한의 온도 변화에서도 시든 것처럼 보이지만 극소량의 수분이라도 공급되면 즉각적으로 다시 회복하는 특징이 있다.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은 한 방울의 물까지 최대한 끌어당기고 지키는 부활초의 수분 보유력을 그대로 담아 하루 종일 촉촉하게 피부를 지켜준다. 이 외에 화이트 워터릴리(White Waterlily) 추출물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그리고 리놀레산이 함유된 특허 받은 모이스처 콤플렉스(Moisture Complex)가 메이크업 클렌징 후에도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준다. 피부가 필요로 하는 수분의 정도를 똑똑하게 파악하고 민감한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에 침투해 수분을 필요로 하는 곳에 적절한 보습을 선사하며, 메이크업을 지운 후에도 피부 속 깊이 촉촉함이 그대로 유지시킨다. 매끄럽고 가벼운 리퀴드 텍스처의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은 사용량에 따라 커버력을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30ml 8만5000원 대.


CHOICE 2
쿠션 파운데이션과 커버 프라이머를 한 패키지로
퓨처리스트 듀얼 쿠션 SPF 40/PA+++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TM 듀얼 쿠션(이하 퓨처리스트 쿠션)은 촉촉한 쿠션 파운데이션과 커버 프라이머가 함께 내장돼 있는 토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촉촉한 젤 크림 포뮬러의 퓨처리스트 쿠션이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커버 프라이머는 부드러운 밤 타입 텍스처로 피부 결을 매끄럽게 만들어 빠르게 화사하고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놀레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피부 표면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유지하며, 미세한 모공과 결점을 줄여줘 피부에 화사함을 선사한다. 호호바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고 실크처럼 매끄럽게 빛나는 마무리 감을 전한다. 10g(쿠션)+7g(프라이머) 8만5000원 대.


CHOICE 3
내 피부에 맞는 피부 컬러와 광채를 찾아주는
퓨처리스트 듀얼 파운데이션 SPF 20/PA+++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듀얼 파운데이션은 2-in-1 제품으로, 자신에게 맞는 컬러와 광채를 연출 해주는 맞춤 메이크업 제품이다. 풍부한 젤 크림 타입의 파운데이션은 피부 결점을 줄여주고 은은한 핑크 색상의 일루미네이터는 피부 톤을 정돈해 화사하게 연출해 준다.

피부 표면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연출하고 윤기있게 유지시키는 리놀레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모공과 결점을 줄여줘 피부에 화사함을 전하고, 호호바 오일이 피부를 탄력 있고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15ml×2 8만5000원 대.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