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위과정]고려대학교 글로벌 비즈니스 베트남 아세안 최고위 과정(GBAMP)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10월 16일 03시 00분


코멘트
■ 고려대학교 글로벌 비즈니스 베트남 아세안 최고위 과정(GBAMP)

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원장 김성한)은 베트남 및 아세안 비즈니스 CEO 프로그램인 ‘글로벌 비즈니스 베트남 아세안 최고위 과정’을 개설한다.

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은 김성한 원장은 “현 상황을 새로운 기회라고 판단하여 글로벌 비즈니스 베트남 아세안 과정을 개설하였으며 제2의 차아니라 불리는 베트남을 포함하여 GDP 300조, 인구 6억 5천만 명의 거대 시장 아세안(ASEAN) 지역은 이제는 꼭 잡아야 할 거대시장이다”라고 강조했다.

현재 본 과정의 4기 신입 원우를 모집 중이며 2018년 10월 16일(화)을 시작으로 2019년 6월 11일(화)까지 고려대학교 국제관 최고경영자 강의실에서 매주 화요일(18:30∼21:00, 2강좌) 저녁 강의로 진행된다.

문의처 : 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

■ MBC아카데미, 제3기 스피치 최고위 과정 신입생 모집

본 과정은 전문적 방송제작 시스템이 구축된 MBC아카데미 실습 스튜디오에서 진행하여 1:1실습에 최적화된 환경에서 진행한다.

스피치 학습과 실습을 통한 개인의 역량 향상에서 리더로서의 브랜드를 정의하고 변화의 시대에 맞는 리더십을 확립하여 개인의 역량 발휘까지 전문성과 실용성을 고루 갖춘 교육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기존의 교육이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춘 것을 넘어서 이번 교육에는 각 경영자의 스피치 역량을 강화할 뿐 아니라 최고경영자의 PI(President Identity)구축활동을 통해 셀프브랜딩으로 스마트 이미지를 만들고 이를 리더십으로 발현할 수 있도록 강의와 실습으로 연계되어 진행된다. 각계각층의 스타 강사들이 스마트리더로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리더십에 대한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10월 25일부터 2019년 6월 27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운영된다.

■ 서울과학종합대학원 aSSIST, 제2기 전략·영업 최고위 과정 개설

국내 최초의 석·박사 경영전문대학원이자 세계 100대 대학원으로 선정된 aSSIST는 제2기 전략·영업 최고위 과정을 개설한다.

전략·영업 최고위 과정은 본 대학원 부설기관인 영업혁신연구센터의 인프라를 이용하여 현업에 즉각 적용할 수 있는 현장 성과 향상을 위해 개인별 Sale Project(SP)와 경영전략 수립을 위한 개인별 Business Project(BP) 및 컨설팅을 진행하여 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기업의 경영성과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용주 부총장은 본 과정을 통해 기업의 영업과 경영 전략 개선과 더불어 기업의 역량강화를 이루어 영업 경쟁력을 갖춘 강한 기업으로 성장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10월 23일(화)부터 2019년 3월 5일(화)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6시부터 저녁 9시 까지 2강연으로 진행된다.


■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제 2기 남북경협 최고위 과정(ECPAMP), 새로운 남북 경제협력의 출발점을 모색

국내 최초 북한학과를 개설하여 남북한 교류협력 및 통일 관련 전문가 양성에 주력해 온 동국대학교는 “제2기 동국대 남북경협 최고위 과정”을 개설하여 새로운 기회의 시대를 준비하는 CEO를 모집한다.

각 분야의 리더 및 경영자를 대상으로 통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이를 통해서 또 다른 사업의 기회와 함께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는 리더들의 모임으로 발전시켜 나가고자 한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남북경협의 현황을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본 과정의 취지와 함께 남북경협의 향상과 비즈니스 향상에도 도움이 되고자 한다.

제2기 남북경협 최고위 과정 수업은 2018년 11월 13일(화)부터 2019년 3월 12일(화)까지 매주 화요일 18시부터 21시까지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최고위 과정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eduplus#에듀플러스#교육#고려대#mbc아카데미#서울과학종합대학원#동국대#최고위과정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