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4050세대가 노후준비로 부동산투자로 수익형 부동산을 찾았다면, 최근에는 2030세대가 수익형 부동산으로 재테크를 많이 하고 있다.
오피스텔을 분양 받을 때 염두에 둬야 할 중요 포인트는 입지조건과 가구수, 분양가다. 현재 영종도는 복합카지노 파라다이스가 개장했고 소규모 택지개발 규모의 복합리조트들이 준공을 앞두고 있다. 또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개장과 함께 제3연륙교도 개통될 예정이어서 수도권 투자자들의 열기가 뜨겁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운서역 상업지구는 공항철도를 이용해 서울 중심부까지 1시간 이내로 도달 가능하며 KTX로 지방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영종도의 땅값은 약 3년 전부터 가파르게 올라 토지 매매보다는 건물 분양으로 부동산을 선점하는 시기가 되었다. 영종도는 인천경제자유구역에 해당돼 2020년까지 정부 주도의 엄청난 개발 호재가 예상되는 지역이다. 영종 하늘도시, 파라다이스 시티, 미단시티 등 대기업들의 투자 유치도 활발하다.
영종 센트럴타워는 1, 2, 3차 총 1020실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가구별 발코니가 설계돼 오피스텔의 최종 소비자인 임차인들에게 인기가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종 센트럴타워는 선착순으로 호실을 지정한다. 청약금 100만 원과 신분증을 지참하고 운서역 1번 출구 앞 홍보관을 방문하면 전문상담원이 상담을 진행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