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1
스타일리시하게, Cat Eye Sunglasses
2015 S/S 선글라스 트렌드는 복고풍과 빈티지를 지향하는 ‘레트로’. 선글라스라고 하면 클래식한 레이벤 웨이페어러만 고집하는 사람이라도 이번만큼은 눈꼬리에 힘을 한껏 준 캐츠아이 선글라스에 눈을 돌려야 할 때다.

1 골드 프레임에 독특한 펀칭 디테일로 세련된 멋을 살렸다. 34만원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by사필로.
2 렌즈의 아랫부분만 감싸는 프레임으로 뾰족한 눈꼬리를 강조한 선글라스. 미러 렌즈의 비비드한 오렌지 색감이 강렬하다. 58만원 스테판크리스티앙.
3 자개를 연상시키는 프레임이 화려한 선글라스. 밋밋한 룩에 포인트로 적당하다. 32만원 젠틀몬스터.
4 심플한 디자인에 화이트 컬러 프레임만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청량한 느낌이 한여름에 제격. 52만원 프렌시앤머큐리.
5 멀리서 보면 큐빅 장식을 한 듯한 프레임 디테일과 다크 블루 컬러가 세련미를 더한다. 40만원대 레베카밍코프.
6 골드 프레임과 비슷한 톤의 미러 렌즈가 만나 미래 지향적인 무드를 만들어냈다. 20만원대 트리티.
7 까만 밤하늘에 별을 뿌려놓은 듯 반짝이는 실버 펄 프레임이 화려한 선글라스. 가격미정 지미추.
8 눈꼬리 부분의 그래픽 패턴, 그리고 오묘한 렌즈 컬러의 조화가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32만원 젠틀몬스터.
STYLE 2
복고 패션의 필수품, Boeing Sunglasses
1970년대 히피들의 필수 아이템 보잉 선글라스. 반복되는 복고 열풍에 ‘보잉 선글라스’는 클래식의 전당에 올랐다. 최근에는 프레임과 렌즈에 변화를 준 다양한 스타일의 보잉 선글라스가 대거 등장해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니 취향에 따라 마음껏 골라보자.

1 두께감 있는 측면 디테일이 독특한 선글라스. 차가운 메탈 프레임과 실버 미러 렌즈가 조화롭다. 가격미정 젠틀몬스터.
2 황홀한 석양빛 렌즈가 돋보이는 선글라스. 21만5천원 스틸바움.
3 블루 컬러 미러 렌즈가 청량한 클래식 보잉 선글라스는 댄디한 스타일에 잘 어울린다. 18만5천원 스테판크리스티앙.
4 블랙 컬러 렌즈와 프레임에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가미해 독특한 멋을 살렸다. 40만원대 앵글로마니아by다리F&S.
5 보잉 선글라스 렌즈 프레임에 그린 라인 장식을 매치해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71만원 디올by사필로.
6 프레임 디자인이 변형된 보잉 선글라스에 볼드한 골드 메탈 장식을 더해 레트로 무드를 자아낸다. 60만원 프렌시앤머큐리.
7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 쓰는 패션 피플들을 위한 신상 선글라스. 측면의 화이트 가죽 장식이 포인트다. 19만8천원 래쉬.
패션 피플의 상징, Circle Frame Sunglasses
라운드 선글라스라고도 불리는 서클 프레임 선글라스는 프레임 자체가 독특해서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 튀는 것이 싫다면 비틀즈 멤버 존 레논과, 영화 ‘레옹’의 남자 주인공처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스트리트 패션 사진 속 인물들처럼 비비드 컬러와 키치한 프레임이 합쳐진 디자인을 선택하자.

1 투명한 라운드 프레임과 강렬한 퍼플 미러 렌즈의 조화가 여름 휴양지 패션에 제격이다. 가격미정 래쉬.
2 심플한 스틸 프레임이 매력적인 짙은 그린 컬러 선글라스. 20만원대 스틸러.
3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는 오버사이즈 라운드 프레임에 화려한 미러 렌즈로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11만9천원 트리플포인트byBCDKorea.
4 심플한 듯 독특한 그린 컬러 프레임이 눈에 띄는 선글라스. 21만5천원 비씨비걸스.
5 레오퍼드 패턴 선글라스는 그 자체가 스타일리시하기 때문에 단조로운 의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50만원대 액티비스트.
6 블랙 프레임 라운드 선글라스는 슈트에도, 캐주얼에도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 38만원 타르트옵티컬.
7 개성 있는 선글라스를 찾는 이들을 위한 디자인. 골드 라인 장식과 유난히 작은 렌즈가 멋스럽다. 40만원대 노바.
STYLE 4
남다른 개성, Colorful & Pattern Sunglasses
작년에 이어 올해도 컬러풀한 프레임 선글라스의 인기는 지속된다. 네온핑크, 옐로,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의 선글라스는 얼굴을 화사해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심플한 일상복에 포인트가 되는 패션 아이템이다. 좀 더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원한다면 이번 S/S 시즌 대거 출시된 화려한 패턴 선글라스에 도전해보자. 누구에게나 생각보다 잘 어울린다.

1 여성스러운 핑크 컬러 프레임이 하얀 피부에 특히 잘 어울린다. 20만5천원 비씨비걸스.
2 팝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비비드 옐로 컬러 프레임이 트렌디하다. 가격미정 액티비스트.
3 비비드 퍼플 컬러 선글라스는 가볍고 착용감이 좋아 레저용으로도 적합한 아이템. 10만원대 티피카.
4 화려한 패턴이 부담스러운 사람이 도전해도 좋을 은은한 스카이블루 컬러 패턴의 선글라스. 23만원 젠틀몬스터.
5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패턴 프레임에 컬러 미러 렌즈까지 더해진 선글라스를 선택할 것. 17만5천원 스테판크리스티앙×제이에스티나레드.
6 젤리 소재 프레임이 이색적인 옐로 컬러 선글라스. 10만9천원 탐스.
7 비비드한 블루 프레임과 오렌지 컬러 미러 렌즈의 이색적인 하모니가 돋보인다. 가격미정 액티비스트.
8 프레임의 카모플라주 패턴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선글라스. 40만원대 발렌티노by다리F&S.
기획 · 최은초롱 프리랜서 | 사진 · 지호영 기자 | 스타일리스트 · 김지연
“김어준, 교통방송서 퇴출해라” 靑 청원, 사흘 만에 14만 명 돌파
吳 "서울형 상생방역…자가진단 키트 노래방 시범도입”
민심 경고에도 文 국정 마이웨이…지지율 최저 경신
노무현의 사람 냄새 사라진 문재인 청와대 [최영해의 폴리코노미]
[천광암 칼럼]20대의 문재인 정권 4년 경험치
[단독]檢 “이상직, 회삿돈으로 포르쉐 빌려 딸이 이용”
Copyright by dong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