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동아일보] the Look of Luxe

우먼동아일보 입력 2015-02-03 12:53수정 2015-02-03 16:0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캐비아, 진주, 금, 다이아몬드 등 초고가 뷰티 성분이 다시 돌아왔다. 결코 본전 생각이 들지 않게 해줄, 피부에 진정 유효한 럭셔리 성분은 무엇일까?
1 캐비아
effect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의 상처나 염증을 빠르게 개선하고 노화 속도를 효과적으로 늦춰준다.

스킨푸드 블랑 펄 캐비어 아이크림
쉽게 메마르고 처지는 눈가 피부를 강화하고 부기, 주름, 다크서클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30g 3만9천원.
2 진주
effect 강력한 세정 작용으로 피부를 맑게 하고 잡티를 제거하며 피부의 면역력을 증강시켜 노화도 예방한다.

미키모토 코스메틱 문펄 리커버 에센스
진주를 만드는 조개의 외투막에서 채취한 펄 콜라겐 성분으로 피부의 재생을 촉진하고 피부 밀도를 높여준다. 30g 19만원.
3 호박석
effect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수분과 체온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극건성 피부나 아토피 완화에 효과적이다.

수려한 연 실크 립밤
본래의 입술 색을 보호해주는 호박석,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진주를 믹스해서 입술의 컬러와 결을 보호한다. 3.5g 2만7천원.

4 다이아몬드
effect 피부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탄력을 더해준다. 미백 효과가 가장 뛰어난 성분 중 하나로 고대 여왕들은 파우더 형태로 사용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겔랑 메테오리트 컴팩트 라이트 리빌링 파우더 #2 클레어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눈에 보이지 않는 빛을 다각도로 반사시켜 피부를 즉각적으로 환하게 밝혀준다. 10g 7만8천원.
5 토르말린
effect 전기를 띤 광석으로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피부의 온도를 높여준다. 또 콜라겐 생성의 촉진도 기대할 수 있다.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에이지 코렉팅 크림
수분 공급과 동시에 피부 리페어가 가능한 일명 ‘보석 크림’으로 블랙 토르말린, 진주, 정제된 골드를 사용해 피부 재생 세포의 기능을 활성화한다. 50ml 39만원.
6 골드
effect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맑게 정화하고 개선하며, 뛰어난 해독 작용으로 피부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한다.

겔랑 로르 베이스
수분 스무딩 젤 속에 24캐럿 골드 파우더를 혼합해서 피부 표면에 매끈하고 윤기 있는 보호막을 형성한다. 30ml 9만2천원.
7 플래티늄
effect 피부의 음이온 밸런스를 맞춰 스스로 수분을 보유하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피부 세포가 영양분을 좀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문을 열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라프레리 쎌루라 아이 에센스 플래티늄 래어
안정적인 펩타이드 성분을 플래티넘과 결합시켜 세포의 활력을 더하고 자연적인 항산화 활동으로 피부의 균형을 잡아준다. 15ml 48만5천원.

기획·정수현 프리랜서 | 사진·지호영 기자, REX 제공 | 어시스트·양수정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