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브이, 신곡 ‘집행유애’ 발표…누리꾼들 또 한번 ‘폭소’

동아닷컴 입력 2010-07-09 12:33수정 2010-07-09 15:4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브이.
개그맨 유세윤과 그룹 하이사이드의 리더 뮤지가 만든 그룹 유브이(UV)가 두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했다.

지난 4월 ‘쿨하지 못해 미안해’로 비와 이효리를 위협하며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를 석권했던 유브이가 이번에는 타이틀곡 ‘집행유애 (Back to the Dance)’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집행유애 (Back to the Dance)’는 90년대 선보인 뉴잭스윙 장르로 유브이가 평소 좋아했던 듀스와 듀스 팬들을 위해 만든 곡.

이 곡 역시 지난 첫 앨범때와 마찬가지로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유세윤의 중학교 시절 셀카 동영상까지 포함돼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또 이번 유브이 앨범 수록곡 중 ‘쿨하지 못해 미안해’의 남자 주인공의 뒷 이야기를 다룬 ‘쿨한 나’는 유세윤의 옛 파트너인 개그우먼 강유미가 나레이션 연기를 도와줘 눈길을 끈다.

유세윤은 “이번 앨범 역시 모두 친구들과 만들었는데 저번보다 너무들 열의에 가득차 열심히해서 걱정이다. 앞으론 적당히 열심히 해줬으면 좋겠다”며 “뮤지 역시 너무 기대 안하셨으면 좋겠다. 즐겁게 봐달라”고 전했다.

조윤선 동아닷컴 기자 zowook@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