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한국국방연구원’ 外

  • 입력 2009년 3월 18일 03시 00분


◇한국국방연구원(KIDA·원장 김구섭)은 24일 오전 7시 반 서울프라자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정옥임 한나라당 의원을 초청해 ‘북의 도발에 대응하는 한국의 전략’을 주제로 제31회 KIDA 국방포럼을 연다.

◇자유민주연구학회(회장 김광동)는 18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국내 정치·사상용어 사용의 혼란실태와 정상화’라는 주제로 제15차 세미나를 연다.

◇한국자유총연맹은 19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장충동 국립극장 해오름관에서 제11대 박창달 총재 취임식 및 ‘신 국민운동 실천 결의대회’를 갖는다.

◇CHA의과학대(옛 포천중문의대)는 18일 오후 2시 분당차병원 지하 2층 강당에서 제7대 박명재 신임 총장의 취임식을 갖는다.

◇고려대(총장 이기수)와 광주과학기술원(원장 선우중호)은 17일 공학기술 및 의료시스템공학 연구개발의 협력관계 구축 및 상호 이익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학·연 교류 협정을 체결했다.

◇서울산업대(총장 노준형) 산학협력단은 17일 오후 5시 서울 노원구 공릉동 캠퍼스 내 대학본부 3층 회의실에서 ‘산학협력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강남대(총장 윤신일)는 18일 오후 3시 이 대학 우원관 국제회의실에서 다르칸 베르달리예프 주한 카자흐스탄대사 등을 초청해 ‘중앙아시아의 경제 현황과 외교정책’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