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특집]카드사 홈피엔 선물이 주렁주렁

  • 입력 2006년 10월 25일 03시 01분


코멘트
신용카드를 자주 쓰는 고객이라면 카드사의 홈페이지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연중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이고 계절이나 기념일에 맞춘 행사도 많다. 잘만 활용하면 쏠쏠한 혜택을 챙길 수 있다.

LG카드에선 ‘Thanksgiving 데이’ 이벤트가 눈에 띈다. 11월 11일처럼 월과 일의 숫자가 같은 날엔 영화관 외식업체 쇼핑몰 등에서 최대 2배의 할인과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준다. 문화공연 할인티켓도 있다.

롯데카드는 다음 달 5일까지 창립 4주년 퀴즈 이벤트를 열고 있다.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과 우수고객 600명에게 뮤지컬 ‘라이온 킹’ 초대권을 준다. 29일까지 롯데마트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다기세트를, 31일까지 롯데슈퍼에서 5만 원 이상 사면 머그컵 세트를 준다.

현대카드는 다음 달 15일까지 청구서를 e메일로 받도록 바꿔 등록하면 110명에게 기프트카드와 현대 오일뱅크 주유권을 준다. 외환카드도 e메일 청구서로 바꾸면 매월 200점의 포인트는 물론 추첨을 통해 도서상품권과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KB카드는 현재 진행 중인 행사가 무척 많다. 자동이체고객 추첨, 이퀸즈 퀴즈 등 추첨행사를 벌이고 있으며 ‘해피 웨딩 페스티벌’ ‘스타숍 세븐데이 프로모션’ 등을 통해 유럽여행, 내비게이션, 로봇청소기 등의 선물을 준다.

신한카드에선 역경매 이벤트가 인기다. 추석 때 현대 아반떼 승용차를 353원에, 4월에는 기아 로체를 1507원에 낙찰받는 사례가 나오기도 했다. 수시로 진행되니 잘 확인해야 한다.

삼성카드의 ‘여기애(愛)’ 서비스는 맛집 정보나 포인트 적립 소식 등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를 모아 개인비서처럼 전해 준다.

비씨카드는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하면 하루 5번 응모할 수 있는 ‘다다익선’ 이벤트를 열고 있다. ‘TOP포인트 로또 이벤트’를 통해 월 1회 113명에게 여행상품권과 포인트도 준다.

카드사 인터넷 홈페이지
카드사인터넷 주소
삼성카드www.samsungcard.co.kr
현대카드www.hyundaicard.com
LG카드www.lgcard.com
롯데카드www.lottecard.co.kr
외환카드www.yescard.co.kr
KB카드www.kbcard.com
신한카드www.shinhancard.com
비씨카드www.bccard.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