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통일국호 COREA 되찾기 연대회의’ 外

  • 입력 2004년 5월 24일 17시 56분


코멘트
◇통일국호 COREA 되찾기 연대회의(상임대표 한완상·韓完相)는 29일 오후 2시 경희대 종합강의동 콘퍼런스홀에서 ‘COREA운동의 의미와 나아갈 방향’이라는 주제로 제1회 COREA 연대회의 포럼을 연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원장 이정환·李貞煥)은 27, 2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농업무역박물관)에서 ‘쌀의 재발견-역사 문화 그리고 경제’라는 주제로 국제워크숍 및 심포지엄을 연다.

◇한국가톨릭언론인협의회(회장 김종완·金鍾完)는 27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태평로1가 한국언론재단 12층 연수센터에서 ‘사회통합을 위한 언론과 종교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제4회 가톨릭포럼을 연다.

◇대한민국상이군경회(회장 최태호·崔泰浩)는 25일 오전 10시 서울보훈병원 운동장에서 제38회 전국 상이군경 체육대회를 갖는다.

◇바른경제동인회(회장 전철환·全哲煥)는 25일 오전 7시 서울 하얏트호텔 로터스룸에서 박종규(朴鍾圭) 규제개혁위원장을 초청해 ‘규제개혁의 현주소’라는 주제로 월례 조찬회를 연다.

◇한국유초등음악교육학회(회장 조효임·曺孝姙 서울교대 교수)는 29일 오후 1시 서울교대 사향문화관에서 ‘월드뮤직의 수용과 다문화적 음악교육’이라는 주제로 국제 학술대회를 연다.

◇박찬모(朴贊謨) 포항공대 총장은 25일∼6월 3일 유럽을 방문해 독일 도르트문트에서 열리는 세계과학도시연합(WTA) 대학총장회의에서 ‘포항공대의 교육과 연구 네트워크’에 대해 발표하고 덴마크공대와 교수 및 학생 교환, 공동연구 등을 골자로 하는 학술교류협정을 체결한다.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원장 김유승·金有承)과 한양대(총장 김종량·金鍾亮)는 25일 한양대에서 공동 영어강좌 운영에 관한 협약을 체결한다.

◇건국대(총장 정길생·鄭吉生)는 25일 오후 1시반 이 대학 생명과학관에서 곽결호(郭決鎬) 환경부 장관을 초청해 ‘우리나라 환경정책 방향과 환경전공자의 비전’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연회를 연다.

◇정경태 르메이에르건설㈜ 회장은 25일 오후 2시 서강대 마태오관 9층 리셉션홀에서 류장선(柳長善) 총장에게서 명예경영학 박사학위를 받는다.

◇최병인(崔炳寅) 서울대병원 진단방사선과 교수는 최근 일본에서 열린 제7차 아시아초음파의학회 이사회와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임됐다.

◇도로교통안전관리공단 서울지부(지부장 박금용·朴金用)는 27일∼6월 15일 서울 중구 을지로3가 지하보도 전시장에서 교통사고 사례 사진 및 교통안전 공모작품을 전시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