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청소년보호위원회' 外

  • 입력 2003년 10월 15일 18시 24분


코멘트
◇청소년보호위원회(위원장 이승희·李承姬)는 17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효창동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전국 청소년 흡연예방 작품 사이버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갖는다.

◇대한노인회(회장 안필준·安弼濬)는 16일 오전 8시 서울 뚝섬체육공원 운동장에서 전국 16개 시도 대표 59개 팀이 참가하는 제3회 대통령기 전국 게이트볼 대회를 연다.

◇고려대 노동대학원 총교우회(회장 김상현·金相賢)는 16일 오전 7시 서울 한국언론재단 19층 매화홀에서 문희상(文喜相) 대통령비서실장을 초청해 ‘참여정부의 개혁방향과 과제’를 주제로 노사정 포럼을 개최한다.

◇한국광고학회와 유니버설 매켄사는 18일 오전 10시 고려대 경영대 LG-포스코 경영관에서 데이비드 코언 유니버설 매켄 뉴욕 수석부사장을 초청해 ‘디지털 미디어 혁명’을 주제로 강연을 듣고 추계 광고학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교육평가학회(회장 배호순·裵浩栒 서울여대 교수)와 한국교육개발원(원장 이종재·李宗宰)은 17일 오후 1시 서울 서초구 우면동 교육개발원 제1회의실에서 ‘교육 공동체 형성을 위한 학교 평가의 중장기 전망과 과제’를 주제로 추계 학술세미나를 연다.

◇선우중호(鮮于仲皓) 명지대 총장은 14일 열린 한국대학총장협회 이사회에서 제4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숙명여대(총장 이경숙·李慶淑)는 16일 오후 1시40분 이 대학 젬마홀에서 토머스 허버드 주한 미국대사를 초청해 ‘자유민주주의’를 주제로 특별강연회를 연다.

◇고려대 자연환경보전연구소(소장 임수길·林秀吉)는 17일 오전 9시 이 대학 생명과학대학 신관 국제회의실에서 ‘환경 변화 속의 생명과 생태계’를 주제로 설립 50주년 기념 국제 심포지엄을 연다.

◇인하대(총장 홍승용·洪承湧)는 16일 오후 2시반 이 대학 정석학술정보관 국제회의장에서 도널드 존스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사무총장을 초청해 ‘세계화와 기술혁명’을 주제로 강연회를 연다.

◇한국외국어대 경영정보대학원(대학원장 정인근·鄭寅根)은 16일 오후 1시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대회의실에서 대학원 설립 20주년 기념행사 및 NexGen 2003 e비즈니스 논문 공모전 시상식을 갖는다.

◇숭실대 노사관계대학원(대학원장 이원우·李元雨)은 17일 오후 1시반 숭실대 벤처중소기업센터에서 ‘학습지 교사의 효율적 보호 방안에 관한 대토론회’를 개최한다.

◇부경대 국제지역연구소(소장 이홍종·李洪鍾)는 20일 오후 1시 해양과학공동연구소에서 이철호 미국 워싱턴주립대 교수를 초청해 ‘잭 웰치의 글로벌 경영과 미국 자본주의’를 주제로 특별강연회를 연다.

◇한국얼굴기형환자후원회(회장 신기남·辛基南)는 16일 오후 6시반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호텔에서 불우한 얼굴기형 환자들을 돕기 위한 후원회의 출범식을 갖는다. 02-760-3477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김영대·金永大)는 16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 명일동 공사 대회의실에서 국내 전기안전 전문가 등 200여명이 참가하는 ‘2003 전기안전 세미나’를 개최한다.

◇중외제약(대표 이사장 이경하·李炅河)은 18일 오전 9시반 경기 안양시 평촌 중앙공원에서 노사안정과 산업평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로 경기도가 수여하는 2003 경기도 산업평화상 기업체부문 대상을 수상한다.

◇김영식 천호식품 회장은 16일 오후 6시40분 부경대에서 이 지역 최고경영자를 대상으로 ‘불황기 극복을 위한 경영자의 역할’을 주제로 강연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