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2일]'아버지처럼 살기 싫었어' 外

  • 입력 2001년 9월 21일 18시 26분


◆아버지처럼 살기 싫었어<드라마·KBS2 오후7·50>

용숙은 남편의 첩과 그의 딸 진주가 이사온 것을 알고 분개한다. 무기력한 용순의 남편 실근은 그저 바라만 보고, 점순은 그런 실근을 채근한다. 서 회장(한인수)은 새로 만든 프로야구단을 딸 화연(한고은)에게 맡긴다. 화연의 오빠 정연(구본승)은 평소의 열등감으로 화연에게 더욱 질투를 느낀다.

◆그 여자네 집<드라마·MBC 오후7·55>

영채는 친구들과 새벽에 영어학원을 다니지만 준희와 비슷하게 생긴 남자만 봐도 준희 생각에 집중하지 못한다. 영채 어머니는 준희를 찾아가 영채아버지가 손찌검한 사실과 섭섭하게 했던 점을 용서해 달라고 말하고, 다시 영채와 만날 수 있느냐고 묻는다. 그러나 준희는 영채와 헤어졌다고 쌀쌀맞게 대답한다.

◆박상원의 아름다운 TV얼굴<오락·MBC 오전11·15>

‘스타모놀로그’에서는 탤런트 차인표를 만나 좋은 연기자가 되기 위해서 힘 쏟았던 시간들과 요즘 살아가는 모습을 담았다. 2년 만에 드라마에 컴백한 탤런트 조미령의 ‘셀프카메라’, CF모델로 시작해 최근에 ‘뉴 논스톱’을 통해 연기에 도전하는 김정화의 ‘로드 인터뷰’등.

◆장미의 이름<오락·SBS 밤9·50>

‘소풍가는 날’에서는 유럽풍 페밀리 레스토랑 ‘마르쉐’의 직원 5인방이 제천에 있는 리조트로 소풍을 떠난다. ‘장미 클리닉’에서는 하리수와 함게 몸의 부기를 가라앉히는 스포츠 마사지를 배워본다. ‘보이지 않는 사랑’은 남자 연예인 특집으로 개그맨 윤정수가 운명의 여자를 찾아 나선다.

◆뮤직플러스<오락·KBS2 오후5·00>

강타 김현정 양동근 장나라 ‘디바’ ‘브라운아이즈’ ‘탄야’가 출연한다. 강타와 함께 하는 ‘내 인생의 극과 극’에서는 몇 가지 주제로 강타의 숨겨진 면을 공개한다. 전 출연자가 퍼즐노래방, 성대모사 스피드 퀴즈, 릴레이 Push-Up, 신발농구 등 게임대결을 펼친다.

◆대결천하<오락·SBS 오후5·10>

마지막회. 경마 선수, 팔씨름 선수, 백댄서, 암벽등반 전문가가 성난 로데오에서 오래 버티기 대결을 펼친다. 배달맨, 이삿짐 운반 전문가, 농구선수가 500㏄ 맥주 잔을 양손에 많이 잡은 후 도착점 테이블까지 옮기는 대결과 온라인 게임 ‘포트리스’ 최강자팀과 연예인팀이 물풍선 날리기 대결도 펼친다.

◆문성근의 다큐세상-그것이 알고싶다<다큐·SBS 밤10·50>

국내 장애아 입양의 현실을 진단하는 시간. 지난해 해외로 입양된 아동 1000여명 중 800여명이 장애아. 이에 비해 국내에 입양된 장애아는 18명뿐. 뇌기형이란 희귀병을 앓고 있는 장애아 아영이를 입양한 대전의 한 가족을 통해 장애아 입양의 문제점도 알아본다.

◆특집 음악다큐-엔싱크 투어<오락·iTV 오후7·00>

백 스트리트 보이스와 함께 세계 보이그룹계의 양축인 엔싱크의 콘서트를 소개한다. 앨범 ‘No Strings Attached’를 미국에서만 1000만장 팔아치우며 백스트리트 보이스의 판매 기록을 앞지른 엔싱크는 콘서트 때마다 티켓 발매 30분만에 전회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